- 당신의 진정한 투자동반자! 와우넷 파트너스



한국경제TV 와우넷이 개인 투자자의 동반자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투자자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고, “와우전문가방송”의 서비스명을 “와우넷파트너스”로 바꿔 새출발 한다.







“와우넷파트너스”는 13년 동안 개인 투자자와 함께 주식시장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을 같이하며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인터넷 회원제 증권정보 서비스이다.







와우넷은 4월 14일 ‘와우넷파트너스’의 새 출발에 맞춰, 투자자의 매매성향에 맞는 투자파트너 매칭 서비스(나의 투자파트너)와 파트너의 매매내역을 투명하게 상시 공개함으로써 투자자에게 유용한 최적의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투자파트너 매칭 서비스인 ‘나의 투자파트너’는 매매종목비중, 종목보유기간, 손절 기준, 투자금액 등 7개의 질의응답을 통해 투자성향을 파악한 후 최적의 파트너를 찾아준다. ‘나의 투자파트너’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와우넷파트너스 2일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와우넷은 업계 최초로 파트너의 매매내역을 수익과 손실 구분 없이 공개, 파트너의 추천종목 수익률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와우넷은 투자승률, 추천 종목 수, 코스피·코스닥 추천종목 비율 등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 투자성향 분석을 강화했다.





와우넷 파트너의 투자성향과 매매내역은 와우넷 파트너 개별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초교회 잔혹사` 한국 교회의 불편한 진실··`사랑의교회` 정조준?
ㆍ15& `티가 나나봐` 박지민·백예린 컴백··"몰라보게 예뻐졌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수퍼맨` 이휘재 아들 서언, 허수경 딸에 적극 대시··"역시 부전자전!"
ㆍ현오석 "한국, G20 무대서 핵심플레이어 부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