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형 카니발 공개 `잘빠진 미니밴 등장`··`확 달라진` 감성품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형 카니발 공개` 기아자동차가 카니발 후속 모델을 전격 공개했다.









    기아자동차는 현지시간으로 16일 개막하는 뉴욕모터쇼를 앞두고 카니발 후속(YP 프로젝트명) 모델의 실차 사진을 선보였다.







    이번 뉴욕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일반 공개될 카니발 후속은 기아차가 9년만에 선보이는 3세대 모델이다.



    이번에 사전 공개된 북미 사양의 카니발 후속(YP 프로젝트명)은 세련되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로 디자인 완성도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차체 크기는 전장 5115mm, 전폭 1985mm, 전고 1740mm, 휠베이스 3060mm로, 휠베이스가 이전 모델보다 40mm 길어져 더욱 넓어진 실내 공간을 연출했다.





    북미 수출 모델은 3.3 GDI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276마력, 최대토크 34.0kgf.m의 강력한 동력성능을 낸다.





    카니발 후속 모델은 국내는 6월, 북미는 올해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카니발 신형을 본 네티즌들은 "신형 카니발 공개, 멋진데", "신형 카니발 공개, 오래기다렸어" "신형 카니발 공개, 카렌스 아냐?"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기아자동차)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산 폭발 사고, 건물밖으로 사람 튕겨나가 1명 사망··피해액이 무려?
    ㆍ소프트뱅크 이대호 4타수 4안타 `맹타`·· 시즌 타율 4할 등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예체능` 태권소녀 태미, 뒤후리기 한방 승리··발로 머리 맞은 필독은?
    ㆍ최수현 "금융 사고시 은행장도 엄벌"‥`최후통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가성비 따진다지만 "여행 가면 제대로"…호텔로 몰린다 [트래블톡]

      국내여행 숙박 시장에서 호텔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위생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여행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찾는 수요가 확대되는 가운데 호텔 수요...

    2. 2

      미국 뒷마당에서 벌어진 반전…캐나다·중국 '메이플-위안 딜'의 충격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캐나다와 중국이 손을 잡은 이른바 '메이플-위안 딜'이 글로벌 경제를 흔들고 있다. 미국의 최우방국이자 G7(주요 7개국) 회원국이 서방과 갈등 중인 중국과 협력을 강화했기 때문이다. 미국-멕시코...

    3. 3

      트럼프 "그린란드 무력 안 쓸 것"…뉴욕증시, 유럽 관세 철회에 상승 [모닝브리핑]

      ◆ 트럼프 "그린란드는 우리영토…즉각협상 원하고 무력은 안쓸것"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1일(현지시간) 유럽 한복판에서 행한 연설을 통해 덴마크 자치령인 그린란드를 미국의 영토로 만들겠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