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미` 뒤후리기 필독 제압 속 반전 매력 "청순미 폴폴" 과거 여배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권소녀` 태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태미(23·본명 김경숙)는 지난 15일 밤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배우 필독과의 태권도 대결에서 승리를 거뒀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뒤후리기 기술 등을 선보이며 32대 17로 점수차를 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1990년 생인 태미는 한국체대 태권도 학과 출신의 태권도 품새 선수다. 그는 지난 2006년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배 전국태권도품새대회에서 1위, 2007년 제2회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에서 1위를 수상했다. 또 2012년 포천 세계대학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 홍보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앞서 태미는 2011년 개봉한 태권도를 주제로 한 영화 `더 킥`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태미는 같은 해 SBS 예능프로그램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한편, 태미는 지난해 8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SK 와이번스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섰다. 당시 태미는 360도 `공중회전 시구`를 선보여 국내외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태미 뒤후리기, 태권도 잘한다 지난 번 공중회전 시구도 멋있었는데" "`우리동네 예체능` 태미 뒤후리기 진짜 선수는 다르구나" "`우리동네 예체능` 태미 뒤후리기 화제 될 줄 알았어 정글의 법칙에서도 털털하던데 영화도 찍었구나 응원할게요 흥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태미 트위터)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도 여객선 450명 탑승 조난신고··현재 구조중
    ㆍ안산 폭발 사고, 건물밖으로 사람 튕겨나가 1명 사망··피해액이 무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안산단원고등학교 학생 인터뷰 "배가 침몰하고 있어.."
    ㆍ현오석 부총리 "2분기 재정집행 규모 확대‥경기회복 뒷받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