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기고 빈지노 작업실 인증샷 화제 `훈훈한 두 남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정기고와 래퍼 빈지노의 작업실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컴백을 앞둔 정기고와 빈지노의 작업실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트위터를 통해 정기고와 빈지노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기고와 빈지노는 작업실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장난스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정기고는 15일 신곡 `너를 원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빈지노와는 메이저 데뷔 전 정기고의 `PATH FINDER` 앨범 중 `YOUR BODY`라는 트랙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국 힙합씬 최고 대세남들의 조우라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정기고와 빈지노가 함께 호흡을 맞춘 신곡 `너를 원해`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기고 빈지노, 완전 귀엽다" "정기고 빈지노, 훈훈하다" "정기고 빈지노, 훈남들이네 노래도 기대된다" "정기고 빈지노,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도 여객선 450명 탑승 조난신고··현재 구조중
    ㆍ안산 폭발 사고, 건물밖으로 사람 튕겨나가 1명 사망··피해액이 무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 안산단원고등학교 학생 인터뷰 "배가 침몰하고 있어.."
    ㆍ현오석 부총리 "2분기 재정집행 규모 확대‥경기회복 뒷받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은값, 사상 최초 온스당 100달러 돌파…금값은 5000달러 '코앞'

      안전 자산에 대한 투자 수요가 지속하면서, 국제 은(銀) 가격이 장중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100달러선을 넘어섰다. 금값도 사상 최고치인 4979달러까지 고점을 높였다. 로이터에 따르면 은 현물 가...

    2. 2

      "분당·일산도 남 일 아니다"…'좀비 엘리베이터' 공포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전 세계 대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지탱해 온 핵심 인프라인 엘리베이터의 노후화가 심화하고 있다. 뉴욕과 런던 등 주요 도시에서는 승강기가 멈춰 서며 고층 빌딩의 기능이 마비되는 이른바 ‘엘리베이터 절벽&...

    3. 3

      "제조업 생산성 올리려면 우리 제품은 필수죠"

      "북미 2차전지 제조사, 유명 칩 제조사와 협업을 논의 중입니다."클라우드 없이 데이터를 공장 등 현장 가까운 곳에서 빠르게 처리하는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개발한 인텔렉투스의 김승욱 대표는 "모든 제조 현장에 인공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