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내 중소기업, 하노버 산업박람회서 650만달러 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 최대 산업기술전으로 꼽히는 독일 하노버 산업박람회에서 우리 중소기업이 650만달러 규모의 상담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지난 4월 7일부터 11일까지 열린 하노버 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2014)에 한국관을 운영해 이같은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노버 산업박람회는 독일 도이치메쎄가 주관하며 산업자동화와 IT, 에너지/환경기술, 산업부품, 생산 공정라인·서비스, 연구기술의 5가지 핵심 분야를 주축으로 하는 전시회입니다.



    올해 전시회에는 전세계 65개국 4천963개사가 참가해, 독일을 비롯한 EU와 아시아 등 100여 개국에서 약 18만명의 인원이 참관했습니다.



    한국관에는 나라 코퍼레이션 등 기계류 중소제조기업 18개사가 참가했습니다.



    기진회에는 이번 하노버 산업박람회 한국관 참가를 통해 하이드로텍이 현장 계약 50만 달러, 향후 계약 150만 달러로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케이피일렉트렉이 향후 계약 100만 달러, 피에조테크놀러지가 향후 계약 80만 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인규기자 ik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석희 앵커 생방송 도중 `침묵의 10초`··국민도 속으로 울었다
    ㆍ안산단원고등학교 학생들 마지막 문자 `눈시울`··"다들 사랑해. 진짜 죽을거 같애"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에어포켓 세월호 생존자 기적, 구조 총동원 "김나영 등 4명 살아있다"누구?
    ㆍ박 대통령, 침몰현장 방문 "1분1초가 급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은 버텼고, 알테쉬가 흔들렸다"…이커머스 '의외의 결과' [이슈+]

      지난해 말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로 이용객 감소에 대한 위기론이 불거졌던 쿠팡이 정작 애플리케이션(앱) 설치 수에서는 연중 최대치를 기록했다. 반사이익이 예상됐던 경쟁 플랫폼 가운데 국내 토종 이커머스만 증가세를...

    2. 2

      美공화당핵심의원 "트럼프가 지명할 모든 연준 후보에 반대"

      트럼프 행정부가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에 대한 소환 조사에 나서자 민주당은 물론, 공화당의 일부 의원을 포함해 미국 의회가 초당적인 반발에 나서고 있다. 상원 은행위원회의 핵심 의원인 공화당 의원은 트럼프 대통...

    3. 3

      "1분만 늦어도 1000원"…지연보상제 꺼낸 배민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이 배달 지연 보상 제도를 강화한다. ‘탈(脫)팡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배달의민족 신규 유입자를 확대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12일 유통업계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