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관용, 세월호 소식 전하다 눈물..스튜디오 눈물바다에 시청자도 울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합편성채널 JTBC 정관용 시사진행자가 세월호 소식을 전하며 눈물을 쏟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JTBC에서 21일 방송된 `정관용 라이브`에서 진행자 정관용은 진도 여객선 세월호의 유가족들이 오열하는 장면을 촬영한 자료화면이 나간 직후 다음 멘트를 잇지 못한 채 눈물을 흘렸다.





    눈물을 참으며, 어렵게 말문을 연 정관용은 "사고 6일째입니다. 다음 리포트 보시겠습니다"라고 멘트를 이은 뒤 황급히 화면을 넘겨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같이 눈물짓게 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안영환 국회의원과 신경정신과 전문의 이나미 박사, 신율 명지대 교수 등이 출연하였지만, 출연자들 또한 세월호 관련 소식에 함께 가슴아파 하며 목이 메어 제대로 말을 할 수 없었다.





    JTBC에서는 앞서, 손석희 앵커가 뉴스 진행 도중 ‘실종자들의 생존 가능성이 희박하다’라는 말을 듣고 10초간 멘트를 잇지 못한 채 고개를 떨궈 시청자들을 울린바 있다.





    눈물바다가 된 스튜디오 진행 상황을 본 누리꾼들은 "JTBC, 정관용씨가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며, 내가 다 마음이 아팠다", "JTBC 정관용씨 얼마나 마음이 아팠으면 방송을 잇지 못했을 까..", "JTBC 정관용 라이브, 온 국민들이 다 같은 심정일거다. 보는데 같이 눈물이 났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JTBC `정관용 라이브` 방송 캡쳐)


    임유진기자 yujin24@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릎끓고 빌었지만` 송영철 안행부 국장 직위 해제··어디라고 인증샷?
    ㆍ홍가혜 체포 영장 발부 후 자진 출석, 어떻게 될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기념촬영 논란` 송영철 국장 직위 박탈··`어이상실` 뭘 기념하려고?
    ㆍ박 대통령 "지위고하 막론 책임‥초동대처 반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3분기 GDP 연율 4.4%↑증가…2년만에 최고

      미국 경제는 수출 호조와 재고 감소에 힘입어 작년 3분기에 연율로 4.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년만에 가장 높은 것으로 예상치보다 0.1%포인트 더 높아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

    2. 2

      다이먼, WEF서 '트럼프 신용카드 정책·이민정책' 비판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예측불가능한 정책에도 미국 기업CEO들이 자기검열하는 분위기속에 세계 최대 은행인 JP모건 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 CEO가 쓴 소리를 했다. 이번에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와 이민정책을 비판했다....

    3. 3

      '쿠팡 사태' 국제분쟁 되나…美투자사 "가혹한 조사로 경쟁 방해"

      쿠팡의 초기 시절부터 투자해온 미국 투자사가 한국 정부가 쿠팡에 차별적인 대우를 하고 있다며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조치를 요청했다.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가 한국과 미국의 통상 마찰로 확산하는 모양새다.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