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스타벅스, 커피 문화 선도…지역사회 기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999년 이대점 1호점을 시작으로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전국 61개 시·군에서 590여 전 매장을 직영하고 있다. 40년 이상의 전문적인 로스팅 기술과 철저한 품질 관리, 그리고 자체 양성한 6,000여명의 숙련된 바리스타들의 뛰어난 지식과 열정이 한 잔의 스타벅스 커피로 완성됐다. 지역사회 속에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전달하며, 국내에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사회책임 경영의 국제 표준인 ISO26000 책임 경영을 선포하며 사회적 책임과 성장을 동시에 추구하는 기업 철학으로, 커피를 윤리적으로 구매하는 단계부터 한 잔의 음료로 나가기까지 고객행복, 고용창출, 동반성장, 환경보호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통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노력하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싱글 오리진 프리미엄 커피로 최상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스타벅스리저브™커피와 최상의 리저브 커피 추출기기 클로버(R)를 3월18일 국내 소공동점, 적선점, 압구정 로데오역점, 이태원거리점, 정자점 등 5개 매장에서 처음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