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편리한 알짜배기 주택 '포레스트힐 시티'가 뜬다!
24시간도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편리한 알짜배기 주택 '포레스트힐 시티'이 인기를 얻고 있다. 많은 유동인구가 모이는 영등포역부근에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교통망이 준비되어 있다. 영등포역 바로 앞에는 백화점, 타임스퀘어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포레스트힐 시티'은 이 모든 편의시설을 한번에 이용하기에 용이하다.

'포레스트힐 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영등포역과 가깝기 때문에 장보기에도 유리하고 주말이나 여가시간에 문화시설을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이곳의 총 154가구 전 주택의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보아 알 수 있다.

요즘 나홀로 족이 늘게 되면서 초소형 생활주택또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 '포레스트힐 시티'은 전용면적 13㎡의 초소형 주택으로 이루어져 있어 1~2인을 위한 소형주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대중교통도 편리해서 여의도는 물론 구로·가산 디지털단지까지도 손쉽게 출퇴근 할 수 있으며 기차를 통해 전국 각지로의 이동도 편하다.

개발호재까지 맞물려 있어 시세차익까지 기대된다. 약 2만 2000여명의 상주인구가 근무하는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7000여명이 근무하는 전경련회관 신축을 비롯해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약 1만 5000명의 상주인구가 들어서는 초고층 복합단지 여의도 파크원 등 호재가 풍부하다. 한편 영등포뉴타운, 신길뉴타운, 노량진뉴타운, 흑석뉴타운 등 인근 주거지역의 개발이 동시에 이뤄져 생활환경이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여가시간을 즐길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 각종 문화 시설들과 상업 시설들이 모여 있는 영등포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생활 수준이 높아지기에도 좋다고 할 수 있다. 교통편이나 입지 환경이 좋아 인기를 얻고 있는 '포레스트힐 시티'을 주목해야 한다.

분양문의 : 02-2166-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