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는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진행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에 약 7천만원 상당의 오앤 립글래머 1000세트를 기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기증된 1000세트는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나눔 바자’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전액 저소득가정, 장애아동, 한부모가정, 미혼양육모 등 소외계층을 돕는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된다.





한경희뷰티 오앤 립글래머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장기적인 주름 케어는 물론 바르는 즉시 글로시한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립플럼프 효과가 있어 탱글탱글 촉촉한 입술로 관리할 수 있는 립업 전문 라인이다.



립업 부스터, 립업 볼류머, 립업 플럼퍼(2종), 립업 스크럽, 립업 미소세럼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제품마다 천연 식물성 유래성분 및 한경희뷰티 오앤(O&)만의 특허성분을 함유해 입술이 갈라지고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에도 자극 없이 전문적인 케어를 할 수 있다.



한경희뷰티 한경희 대표는 “주변에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늘 관심을 갖고 함께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한경희뷰티는 나눔의 실천을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뷰티, 한경희생활과학은 사회복지법인 ‘한경희사랑나눔’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것은 물론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특히 ‘한사랑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며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농어촌 다문화가정의 자녀, 수도권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공부방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구원파 연예인 누구? 유명 연예인도 `충격`··당시 보도 살펴보니..
ㆍ카카오톡 노란리본 달기, 일베 노란리본 등장 `조심하세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위험하다며?` 해경 다이빙벨 몰래 빌려 투입··어이없는 텃세 `파장`
ㆍ1분기 GDP 0.9% 성장‥2분기도 불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