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열음이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합류했다.



tvN ‘고교처세왕’은 최근 서인국과 이하나, 이수혁 등의 주연배우 캐스팅을 확정한 데 이어 25일 천이슬, 이열음, 오광록, 최필립 등 조연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이열음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도 25일 "이열음이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배우 이하나의 동생이자 서인국을 짝사랑하는 고교생 역할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성한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로 앞서 서인국과 이하나, 모델 이수혁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열음은 `고교처세왕`에서 솔직하고 당찬 성격으로 첫눈에 콕 찍은 고교생 민석(서인국)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는 정유아를 열연할 예정이다. 극중 수영(이하나)과 민석 사이에서 미묘한 삼각 애정전선을 펼칠 전망이다.



앞서 이열음은 6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스페셜 `중학생 A양`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받았다.



`중학생 A양`은 성적 때문에 극한의 상황에 내몰리는 중학생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어른들이 만들어 놓은 기준 속에서 우울한 아이들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렸다는 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특히 극 중 곽동준에게 1등을 빼앗긴 이열음이 경쟁자를 나락에 빠트리려 유혹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기도 했다.



양호실에서 곽동준에게 "만져보고 싶으면 그렇게 하라"며 곽동준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갖다대는 등 도발적인 묘사로 눈길을 끌었으며, 방송 이후 7일 열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는 누리꾼들의 접속이 몰리면서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열음, 앞으로 정말 더 잘될 것 같다", "이열음 중학생A양에서 연기 잘하더니 캐스팅 됐네", "이열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우빈 눈물 "엄마 아빠와 조금 더 많은 이야기 할 걸 그랬다"
ㆍ`꽃보다 할배` 이서진, 스페인에서의 점심 식사 "내가 쏜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그맨 이경규, 세월호 애도 분위기 속 `골프회동` 논란‥"공인으로서 조심했어야 vs 스포츠를 한 것도 문제?"
ㆍ한미 정상, 연합사 첫 공동방문 "북 도발 단호 대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