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美 컨슈머리포트 "LG전자는 1000% 옳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는 1천% 옳았다"





    미국 현지 언론에서 LG전자 스마트폰 `G플렉스`에 대해 호평을 내놨습니다.



    미국 소비자잡지 컨슈머리포트는 `G플렉스`에 대해 "세계 최초의 휜 화면 스마트폰"이라며 "휘는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내구성이 굉장히 높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어 "30파운드(약 13㎏) 무게의 로드셀(하중감지기)을 이용해 G플렉스에 1천번 압력을 가했으나 별다른 문제가 없었다"며 "88파운드(약 40㎏) 무게의 로드셀로 1천번 압력을 가한 후에도 여전히 작동에 문제가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또 100파운드(약 45㎏)부터 시작해 50파운드씩 하중을 높여 각각 10번씩 압력을 가한 결과 450파운드(약 204㎏)에 가서야 기기가 약간 파손됐으나 외부 케이스가 자주 벗겨지는 현상이 있을 뿐 작동에는 무리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LG전자의 `88파운드 무게로 1천번 시험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직접 시험한 결과 LG전자의 주장은 1천% 옳았다"고 평가했습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정체 알고 폭풍오열··따귀 때리더니 하는 말?
    ㆍ텍사스 추신수 5경기 연속 결장··29일 복귀할듯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LA다저스 류현진 2회 2실점 `불안한 출발`··시즌 2호 안타 폭발
    ㆍ박 대통령, 정 총리 사의수용‥사고수습 후 사표 수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경동나비엔, 동대문, 광주에 나비엔하우스 새로 열어

      경동나비엔이 서울과 광주광역시에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 3개점을 새롭게 열고 오프라인 생활환경솔루션 플랫폼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나비엔 하우스&rsqu...

    2. 2

      "이 가격에 따라올 차가 없다"…美 아빠들도 난리난 팰리세이드

      현대차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가 '2026 북미 올해의 차'에서 2위 닛산 리프와 3위 루시드 그래비티를 제치고 북미 올해의 차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 현지에서도 '패밀리카&...

    3. 3

      "쿼카에 입덕하고 딘딘과 대만여행"…하나투어, 유튜브 '실버 버튼' 받은 이유

      딱딱한 기업 홍보 문법을 깨고 '노는 채널'로 변신한 하나투어의 실험적 시도가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년 만에 유튜브 구독자는 3배,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50% 증가했다.21일 하나투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