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IG투자증권, 그룹 계열사와 함께 농촌 봉사활동 나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IG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 www.ligstock.com)은 지난 25일 LIG그룹 임직원들로 구성된 LIG희망봉사단의 일원으로 충북 증평군 정안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정안마을은 지난 2012년 LIG손해보험과 자매결연을 맺은 1사1촌 농촌마을로서 LIG손해보험 소속 희망봉사단원들은 그 동안 매년 2회씩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그러나 올해는 처음으로 그룹의 계열사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



    LIG투자증권, LIG손해보험 등 LIG그룹 계열사 임직원 50여명으로 구성된 희망봉사단은 정안마을에 도착하여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이불 빨래 및 고구마 모종을 심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LIG투자증권의 한 직원은 “일손이 부족한 마을에 제가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 활동을 통해 우리 농산물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고, 이를 주변에도 널리 알려 앞으로 우리 농산물을 많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전파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다.



    한편, LIG투자증권은 향후 그룹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도 농번기에 일손이 부족한 마을을 찾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월호 동영상 `학생 휴대폰` vs `구조 동영상` 극명한 대비
    ㆍ천이슬 과거, 또렷한 이목구비와 커다란 눈망울 `눈길`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맨유 팬들, 박지성과 스콜스 연호‥"맨유의 옛 친구 스콜스와 박지성의 존재 기억해"
    ㆍ박 대통령, 정 총리 사의수용‥사고수습 후 사표 수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중기부, 쿠팡 피해 입은 소상공인 신고 받는다

      쿠팡 사태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위해 정부가 실태조사에 나선다.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연합회는 8일부터 소상공인연합회 누리집에 쿠팡 사태로 인한 입점업체 피해 사실 파악을 위해 ‘쿠팡 사태 소상공인 피...

    2. 2

      '자주' 품은 신세계까사 "올해 연매출 5000억"

      신세계까사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부문 ‘자주’의 영업을 양수했다고 8일 밝혔다. 사업 영역을 ‘공간’에서 ‘생활’ 전반으로 확장하며...

    3. 3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받은 신발 제조사는?

      신발 제조기업 창신이 세계 최고 권위의 지속가능경영 평가 기관인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의 2025년 기후변화 대응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십 A&...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