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새 월화드라마 '빅맨' 미리보기 영상 어떻길래…'후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새 월화드라마 '빅맨' 미리보기 영상 어떻길래…'후끈~'
    월화드라마 '빅맨'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이 심상찮은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빅맨’의 미리보기 6분 영상이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유투브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이번 영상은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밀도 높게 담고 있음은 물론,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빠른 전개로 인한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일반적인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과 달리 영화 소개 프로그램을 방불케 하는 ‘빅맨’의 ‘미리보기 6분 영상은 극을 이끄는 중심 인물 강지환(김지혁 역)-이다희(소미라 역)-최다니엘(강동석 역)의 캐릭터 소개를 필두로 펼쳐지는 에피소드들을 나레이션과 자막들로 꾸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김지혁이 어느 날 갑자기 눈떠보니 굴지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되어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짜릿하게 그려낸 작품.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사람들과 맞서며 진정한 리더, 빅맨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고퀄리티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청아-이나영-정은채, '이름만으로 기대되는 배우들의 만남'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나영...

    2. 2

      [포토] '아너 : 그녀들의 법정'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박건호 감독과 배우 이청아, 이나영, 정은채가 26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월화드라마 '아너 : 그녀들의 법정'(극본 박가연, 연출 박건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

    3. 3

      또 새로운 키키…"아이브 선배님처럼 롤라팔루자 무대 서고파" [김수영의 현장톡]

      그룹 키키(KiiiKiii)가 신선한 음악과 자기 자신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당찬 에너지로 2026년을 더 힘차게 달린다.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