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니클로, 고양·광주·부산 신규 매장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니클로(UNIQLO)가 5월 1일(목)과 2일(금) 경기도 고양시와 광주, 부산 등에 신규 매장 3곳을 열고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신림 포도몰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5월 1일 오픈하는 매장은 `롯데마트 수완점`과 `롯데마트 화명점`으로, 각각 광주광역시 광산구와 부산광역시 북구에 자리잡았습니다.



    `롯데마트 수완점`은 광주 서부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기존에 유니클로를 이용하기 위해 광주 시내까지 이동해야 했던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줄 전망입니다.



    같은 날 문을 여는 `롯데마트 화명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대형마트 내에 입점해 기존에 롯데백화점 동래점에서만 유니클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던 인근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월 2일 오픈하는 `롯데마트 화정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으로 아파트 단지가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가족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5월 1일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신림 포도몰점`은 기존에 1, 2층으로 나누어져 있던 매장을 한층으로 합쳐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기존에 제공해온 남성, 여성복을 비롯해 키즈/베이비 라인까지 선보입니다.


    채주연기자 jycha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사학위 땄다"홍진영, 1대100 놀라워..학창시절"성형도 박사급"
    ㆍ`근로장려금` 2014년 신청 자격 4가지는? 다음달 1일부터 신청!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뮌헨 리베리, 경기중 카르바할 뺨 때려 `헉`··"카메라에 딱걸렸네"
    ㆍ제조업 체감경기 2년만에 최고‥환율변동은 우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혁신만이 살길”…일진그룹 회장이 꺼낸 3가지 승부수

      일진그룹이 창립 58주년을 맞아 미래 성장 전략으로 ‘혁신’을 전면에 내세웠다.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초격차 기술력을 기반으로 ‘온리원(Only One) 기업’...

    2. 2

      벤츠코리아, 올해 신차 10종 출시…'리테일 오브 더 퓨처' 도입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올 한 해 총 10종의 차량을 국내 시장에 출시하고, 새로운 판매 방식인 ‘리테일 오브 더 퓨처’를 도입해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3. 3

      '5000피 돌파' 증시 호황에도…실물경제는 '역성장'한 이유 [강진규의 데이터너머]

      코스피지수가 5,000을 넘어서는 등 증권시장이 호황을 기록하는 동안 실물경제는 오히려 역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가는 큰 폭으로 상승했지만 성장에까지 온기가 돌지는 못한 것이다.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