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찬숙, "이영하 바람 날까봐…" 깜짝 발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JTBC 방송화면/ 이영하 박찬숙
    사진=JTBC 방송화면/ 이영하 박찬숙
    '님과 함께' 이영하·빅찬숙

    박찬숙이 남편 이영하가 여성 팬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모습에 질투가 폭발했다.

    5월 5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에서 박찬숙의 제안으로 끌려오다시피 노래 교실을 찾은 이영하는 처음에는 노래교실 분위기가 낯선 듯 쭈뼛거렸다.

    그러나 이영하는 본격적으로 노래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어색해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물 만난 고기마냥 흥이 차오른 모습을 보였다.

    이영하는 대부분 여성으로 이루어진 노래 교실 수강생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 청일점'으로 회원들의 춤 파트너가 되어주고 신나게 댄스타임에 몰입하는 등 지나치게 열정적으로 임했고 박찬숙은 이영하의 팬들로부터 남편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에 박찬숙은 "제 남편 뺏기는 줄 알았어요. 바람나겠어요"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이영하 박찬숙, 이러다 부부되겠다 정말", "이영하 박찬숙, 사이가 점점 가까워 지는 거 같다", "이영하 박찬숙, 이제는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