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빠 어디가` 정웅인·정세윤 부녀 합류에 윤후 귀여운 고백 "거의 내 스타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웅인과 딸 정세윤이 MBC `아빠 어디가`에 합류한 가운데 정세윤의 사진을 본 윤후의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4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처음으로 여행에 합류하게 된 정웅인 정세윤 부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기존 가족들에게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축하파티를 준비하라는 미션카드를 전달했다.



    이에 윤민수는 아들 윤후에게 세윤 양의 사진을 보여주며 "예쁘냐?"고 물었고 윤후는 쑥쓰러워했다.



    말 못하는 윤후의 모습에 윤민수는 "지아가 예쁘냐, 얘(정세윤)가 예쁘냐"고 다시 물었고 이에 윤후는 "지아는 귀여운 거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민수는 "그럼 세윤이는?" 이라 묻자 윤후는 "얘는 예쁘지"라고 수줍게 답했다.



    후의 귀여운 답변에 윤민수는 "그러면 세윤이가 네 스타일이야?"라고 재차 묻자 윤후는 "거의"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아빠어디가 정웅인 정세윤, 윤후 반응 왜이렇게 귀여워", "아빠 어디가 정웅인 정세윤 앞으로 너무 기대된다", "윤후 왜이렇게 귀엽냐~ 아빠어디가 정웅인 합류로 다시 부활할 듯",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진짜 예쁘다. 후도 귀엽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아빠 어디가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일베 `경악`.."시체가 홍어?아들 택배왔다" 충격
    ㆍ지미 새빌,국민MC 450명 성범죄자?20초 성추행 영상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간베스트 이용자들 인터뷰 `일베에 빠진 이유 갖가지`
    ㆍ재벌그룹 계열사 직원 일반 직장인 대비 연봉 50% 더 받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2026 하노버메세 4월 개최…"올해 핵심 주제는 AI"

      “보스턴다이내믹스의 아틀라스 사례에서 보듯, 휴머노이드 로봇은 더 이상 미래의 기술이 아닙니다. 실제 생산 과정에서 바로 사용하는 기술이 됐습니다. 올해 하노버메세에서도 첨단 휴머노이드 로봇 기술이 소개될...

    2. 2

      DB하이텍, 올해 매출 1조5000억원…영업이익 3000억원 목표

      국내 2위, 세계 10위권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업체 DB하이텍이 올해 매출 1조5000억원, 영업이익 3000억원을 목표로 잡았다.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7~8% 정도 증가할 것으로 본 것이다. 고전압 ...

    3. 3

      거래소, 올해 최우선 과제로 '부실기업 증시 퇴출' 내세워

      한국거래소가 정부의 ‘좀비기업’ 퇴출 기조에 적극적으로 부응해 주식시장 내 부실기업의 조기 퇴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자본시장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정은보 거래소 이사장 이날 한국거래소 서울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