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룸메이트’ 박민우, 서강준 홍수현 핑크빛 기류 질투폭발 "누나 예뻤는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룸메이트’ 배우 박민우가 홍수현 서강준 달달한 모습에 질투심을 감추지 못했다.





    5월4일 첫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박민우가 훈훈한 외모와 솔직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민우가 ‘룸메이트’ 멤버 신성우 서강준 홍수현과 함께 장을 보러 마트로 향했다. 박민우는 홍수현에게 “누나 ‘영화는 영화다’ 나올 때 정말 예뻤다”며 호감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마트에서 서강준과 홍수현이 한 팀이 돼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자 박민우는 씁쓸한 표정을 지어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룸메이트’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홍수현이 서강준에 팔짱을 끼는데 진심 같았다”고 말하며 “방송이지만 자기감정이 확실한 사람이라 홍수현을 좋아한다”고 솔직하게 밝혀 앞으로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룸메이트’ 박민우 홍수현 서강준 질투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박민우 홍수현 서강준 질투심 솔직한 표현 귀엽다” “‘룸메이트’ 박민우 서강준 홍수현에게 질투심 느끼겠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룸메이트` 송가연 엉뚱 매력 발산 "요즘 동엽신이 좋아요" 이소라 당황
    ㆍ`아빠 어디가` 정웅인·정세윤 부녀 합류에 윤후 귀여운 고백 "거의 내 스타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유인영,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바비인형 몸매 "완벽해~"
    ㆍ재벌그룹 계열사 직원 일반 직장인 대비 연봉 50% 더 받는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바뀐 건 없는데 예약 폭주"…흑백요리사 효과에 외국서도 '성지순례' [트렌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 2가 스타 셰프를 탄생시키면서 메뉴와 가격 구성 변화 없이도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가 몸담은 곳이라는 이유만으로 예약 개시와 동시에 마감되고 있다.1...

    2. 2

      제주 여행가서 커피 주문 후 영수증 봤더니…"이럴 줄은" 한숨

      제주 지역 커피 가격이 전국 평균보다 훨씬 가파르게 오르며 도민과 관광객의 체감 물가 부담을 높이고 있다.15일 국가데이터처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지난달 제주지역 커피 소비자물가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9...

    3. 3

      수익률 '1043%' 알트코인으로 97억 원 번 슈퍼개미 등장

      지난해 알트코인 투자로 97억 원을 벌어들인 슈퍼개미가 확인됐다. 또, 비트코인(BTC) 단일 종목으로만 380억 원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슈퍼 고래'도 등장했다. 지난 14일 코인원은 지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