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회원 검사기 등장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일베 회원 검사기`가 등장했다는 소식과 더불어 해당 홈페이지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베 회원 검사기 홈페이지에는 "아이디 또는 이메일을 넣으면 해당 정보로 일베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하다"며 "이메일로 체크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며, 이 데이터에 대해서 본 사이트는 확인을 도와줄 뿐 실제 인물이 일베저장소에 가입해 있는지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는다"라는 글귀가 올라와 있다.





이어 "아이디로 검색하는 경우 이미 다른 사람이 해당 아이디를 사용중일 수 있습니다.`가입 확인일`은 일베에 가입된 날짜가 아닌 본 사이트에서 가입이 확인된 날짜다"고 밝혔다.





또 "일베는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가입이 완료된다. 가입을 한 적이 없는데 가입한 이메일로 뜨는 경우 한번 확인해보라"고 강조했다.





일베 회원 검사기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이 느려질 정도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일베회원 검사기, 상당히 흥미롭다" "일베회원 검사기, 네티즌들의 반응과 관심이 폭발할만하다" "일베회원 검사기, 이것은 무도한 일베에 대한 강력한 경고 메시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일베회원 검사기 홈페이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롯데 버스 습격 사건, 괴한 3명 갑자기 시비 `허리띠로 목 조르기까지`
ㆍ전지현 남편과 커플 운동화 신고 스페인 여행, 어디서나 빛나는 여신 미모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베라크루즈 2015년형` 확 바꿨다··편의사양 대폭 업그레이드
ㆍ4월 외환보유액 3천558억달러‥10개월째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