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된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8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에 따르면 7일 방송된 SBS 새 수목극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감독 유인식)는 시청률 12.3%(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수목극 `개과천선`은 시청률 9.3%로 2위를, KBS 2 수목극 `골든크로스`는 7.2%로 3위를 기록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첫회부터 시청률 포위 ’수목극 1위’ 압도적 勝 7일 첫 방송된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영화 못지 않은 스케일의 추격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수사물의 면면 거기에 신입경찰 P4 (Police 4)와 레전드 수사관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짜임새 있게 선보이며 단 1회부터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기존의 드라마에서 보기 힘들었던 자동차 추격신은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작품의 주요 배경지인 강남, 그 중에서도 상징적인 장소인 테헤란로의 전경을 헬리캠으로 담아냈고, 영화 촬영에 주로 쓰이는 슈팅카를 이용해 박진감을 더했다.



또 이날 첫회에서 이승기는 상반신 노출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극 중 은대구(이승기)는 옷을 갈아입던 중 갑자기 문을 연 어수선(고아라)으로 인해 근육으로 다져진 상반신을 공개했다.



안에서 옷을 갈아입고 있던 은대구와 박태일 등과 어수선은 민망한 상황에 당황해 했지만, 이들의 상반신 노출을 목격한 여경들은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그 와중에 이승기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옷을 갈아입어 웃음을 자아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포위` 이승기 복근때문에, 대박 날 줄 알았다", "`너포위` 이승기 복근 때문에.. 별그대 이후 볼 거 없었는데 너로 정했다!", "`너포위` 이승기 .. 개과천선도 재미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방송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지현 남편과 커플 운동화 신고 스페인 여행, 어디서나 빛나는 여신 미모
ㆍ`베라크루즈 2015년형` 확 바꿨다··편의사양 대폭 업그레이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휘재 "아내 문정원 나이·주소 속여 사기결혼"··속사정 들어보니?
ㆍ4월 외환보유액 3천558억달러‥10개월째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