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아마존 체험하는데 꼭 챙긴 것은…화들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봉태규, 아마존 체험하는데 꼭 챙긴 것은…화들짝](https://img.hankyung.com/photo/201405/01.8652196.1.jpg)
봉태규는 9일 오후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먹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봉태규는 솥을 들고 브라질로 향했다. 솥의 쓸모에 대한 질문을 받자 그는 당당히 유익한 쓸모에 대해 주장했다.
봉태규는 "보르네오 갔을 때 돌판을 가져갔는데 한계를 느꼈다.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없더라"면서 "그러다 뭐가 있을까 생각했고, 되도록이면 월드컵 기간이라 한국적인 걸 갖고 가고 싶었다. 그래서 솥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무거웠지만 괜찮았다. 상상도 못할 조리법이 나온다. 대만족이었다"고 덧붙였다.
봉태규 먹방에 네티즌들은 "봉태규, 먹방 기대할게요", "봉태규, 아마존 체험 합류했네", "봉태규 엉뚱한 면이 있네", "예지원 봉태규 4차원 멤버들", "봉태규, 솥 무거웠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에서 병만족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이해 남미 최대 국가, 브라질로 13번째 도전을 떠난다. 병만족 김병만을 포함해 예지원, SBS 배성재 아나운서, 봉태규, 신화 이민우, 오종혁, 샤이니 온유, 슈퍼주니어 강인, 빅스 혁이 출연한다. 9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 제공 = SBS)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