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녀사냥' 온주완, 여자친구 운전기사 해주니…반응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주완
    온주완
    온주완이 여자친구의 운전기사 노릇을 자처했던 경험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는 영화 ‘인간중독’의 주역 배우 송승헌과 온주완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연인에게 했던 오글거리는 말을 해본 경험이 있냐는 질문에 온주완은 “여자친구가 어딜 가든 그 친구를 데려다주고 한 시간을 기다렸다”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온주완은 “어디를 가든 그렇게 정성스레 데려다 주고 기다려줬었는데 2년이 지나고 나니 여자친구가 ‘너는 왜 아무것도 안 하고 나만 기다려?’라고 하더라. 그때 그게 아니란 걸 알았다”라고 말하며 안타까운 과거를 회상했다.

    그러자 송승헌은 “그럼 기다리는 동안에 뜨개질이라도 하지 그랬냐”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홍석천이 온주완에게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마녀사냥' 온주완 고백에 누리꾼들은 "마녀사냥 온주완, 불쌍하네" "마녀사냥 온주완, 저런 자상한 남친을.." "마녀사냥 온주완, 연애 진짜 많이 해본듯" "마녀사냥 온주완,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 세계 홀린 '브리저튼' 신데렐라, 손숙 손녀 하예린이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브리저튼' 시즌4(이하 '브리저튼4')가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여자 주인공인 한국계 호주 배우 하예린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지난 1월 29일 파트1이 공개된 ...

    2. 2

      떴다 하면 시청률 1위, 지성 '흥행킹' 비법 공개

      배우 지성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판사 이한영'의 흥행을 이끌고 있다.MBC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이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장악하며 거침없는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판사 이한영...

    3. 3

      故 김새론의 청춘이 담겼다…유작 '우리는 매일매일' 3월 개봉

      고(故) 김새론의 유작이 된 청춘 로맨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이 올봄 개봉한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감독 김민재)은 누구에게나 낯설고 복잡했던 열일곱 시절, 소꿉친구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