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 캡쳐 / 진짜 사나이 천정명 박건형 헨리
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 캡쳐 / 진짜 사나이 천정명 박건형 헨리
'진짜 사나이' '천정명' '박건형' '헨리'

4주 만에 방송을 재개하는 '진짜 사나이'가 군악대와 의장대 이야기를 담아 1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11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군악대와 의장대에 본격적으로 합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진짜사나이는 지난달 16일 세월호 침몰 사고 여파로 애도 분위기속 결방을 결정했으며, 결방 4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다.

앞서 지난주에는 일밤-아빠 어디가가 먼저 방송을 시작해 '진짜 사나이'의 재개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불만이 있기도 했다.

이날 '진짜사나이'에서는 부상으로 합류가 늦어진 천정명이 등장해 멤버들과 대면하는 모습과 실제 육군 군악의장대에 소속 중 군악대와 의장대로 각각 임무를 부여받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기대를 모았다.

의장대원들의 시범을 본 후 군악대로의 선발을 꿈꾸던 멤버들은 저마다의 능력에 맞게 임무를 부여받으며 본격적으로 훈련에 매진했다.

특히, 과거 의장대를 전역한 바 있는 일명 '각건형'이라는 별명을 갖게 된 박건형은 예상한대로 의장대에 소속돼 15년산 각의 정석을 예고했다. 그런 박건형에게 라이벌이 등장했으니 바로 악마 조교로 이름을 알렸던 천정명이었다. 그 역시 의장대로 소속되면서 두 사람의 완벽 제식대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결코 쉽지 않은 제식 훈련임에도 박건형과 천정명은 "각에 일가견이 있는 것 같다"는 교관의 칭찬은 물론, 완벽한 제식을 선보이며 함께한 선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이들과 함께 의장대원으로 선발된 김수로, 케이윌의 활약 역시 만만치 않았다는 후문이다.

'진짜 사나이' 방송 재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4주 만에 방송 재개. 드디어" "'진짜 사나이' 천정명, 각 잡는 모습 멋있다" "'진짜 사나이' 군악대와 의장대, 새롭고 멋있다. 방송 기대 중" "'진짜 사나이' 헨리, 군악대에서는 잘 적응하겠지" "'진짜 사나이' 케이윌, 구멍 병사 탈출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건형과 천정명의 불꽃 튀는 제식 대결은 11일 저녁 5시 55분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