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오리 새끼’로 돌아온 국민그룹 god의 15주년 기념 콘서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god는 15주년을 맞아 다섯명의 멤버가 의기투합해 오는 7월 팬들과 직접 만나는 콘서트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를 열 계획이다.



7월 12일, 13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god콘서트 티켓은 오는 5월 16일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에서 동시에 오픈되며 치열한 티켓 예매전쟁이 예상된다.



5명의 멤버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7월에 발매되는 지오디의 신곡들과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수많은 히트곡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god의 멤버 손호영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순수한 마음으로 음원이 기적처럼 나오게 됐는데 너무나 큰 반응이 있고 좋아해 주셔서 이게 꿈인지 현실인지도 모르겠다”고 신곡 발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느낌도 살짝 났다. 멤버들끼리도 얘기하면서 어쩜 우리 하나도 안 변했느냐며 웃기도 했다. 우리 모두가 다시 힘차게 웃으며 지낼 수 있게 열심히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응원하며 함께 일어나자”고 밝혔다.(사진=god 콘서트 티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밀가루 끊기, 김지민 아랫배가 쏙? "다 들어갔어" 신기하네
ㆍ긴박했던 30분··"비서와 순천향 의료진, 이건희 회장 살렸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세원, 아내 서정희 폭행혐의로 입건 "남편 강력히 처벌해 달라"…`충격`
ㆍ지난해 1인당 GDP 2만4천달러 `세계 3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