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세원 아내 서정희, 남편 폭행 혐의 신고 "신체적 위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서세원 아내 서정희가 서세원을 폭행 혐의로 신고했다.







    11일 노컷뉴스에 따르면 서정희는 10일 오후 112에 남편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다. 이를 접수한 경찰은 즉시 수사에 착수했다. 이 보도에 의하면 서정희는 서세원과 말다툼을 하던 중 서세원이 자신을 신체적으로 위협했고, 뒤로 미는 바람에 상해를 입었다며 강력한 처벌을 요청했다.



    이후 서세원은 지구대 직원들에 의해 검거됐지만 당뇨의 심각성을 주장하며 병원에 입원, 경찰은 서세원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며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최근 서세원이 목회 활동을 펼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교회 운영 중단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교회는 재정의 어려움을 이유로 운영이 중단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세원 아내 서정희 폭행 진짜야? 대박이네" "서세원 아내 서정희 폭행 잘 사는 것 같더니만" "서세원 아내 서정희 폭행 왜 아내를 폭행할까" "서세원 아내 서정희 폭행 사실이라면 진짜 심하네" "서세원 아내 서정희 폭행 청담동 교회랑 관련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N)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점검` 4.7 롤패치 적용된다··달라지는 것들은? 신챔프 브라움도?
    ㆍ현오석 "경제 불안심리 전이 차단 중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볼보 첫 중형 전기 SUV 공개

      볼보자동차는 22일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X60을 공개했다. 볼보의 첫 중형 전기 SUV로, 1회 충전 시 WLTP(유럽) 기준 주행거리는 810㎞다. 구글의 새로운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 제미나이가...

    2. 2

      日 5년 연속 무역적자…대미 흑자 10% 넘게 줄어

      일본이 작년까지 5년 연속 무역적자를 기록했다. 대미 무역흑자는 두 자릿수 감소했다.재무성이 22일 발표한 2025년 무역통계(속보)에 따르면 무역수지는 2조6506억엔 적자였다. 5년 연속 적자를 이었다. 다만 수...

    3. 3

      中이 불지른 전기차 가격 전쟁에 기아도 '참전'

      국내에서 전기차 가격 전쟁이 시작됐다. 테슬라가 주력 차량 값을 300만원 내리고 중국 비야디(BYD)가 2000만원대 전기차 ‘돌핀’ 출시를 예고하자 기아가 전기차 가격을 최대 300만원까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