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자명 음주운전, 사고 직후 응급실행…현재상태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KBS / 구자명
    사진=KBS / 구자명
    구자명 음주운전

    오디션 '위대한 탄생' 우승자 구자명(24)이 오늘 새벽 음주운전으로 응급실로 옮겨졌다.

    13일 경기 일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30분께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서 구자명(24·가수)씨가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다가 지하차도 입구 벽을 들이받았다.

    구자명은 사고 직후 인근 병원 응급실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으며, 가벼운 부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구자명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33%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라고 경찰 관계자는 밝혔다. 경찰은 구자명이 퇴원하는 대로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할 예정이다.

    한편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 출신의 구자명은 현재 KBS 2TV 리얼 예능프로그램인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편에 출연 중이다.

    구 자명 음주운전에 네티즌들은 "구자명 음주운전으로 예체능은 출연 안하나?", "구자명 음주운전하면 이제… 복귀는 언제쯤", "구자명 음주운전, 또 자숙의 시간을 갖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시원 인성·이글 정민·열정 해준"…류승완의 정수 모인 '휴민트'

      "시원 인성, 이글 정민, 열정 해준. 우리는 휴민 트에요!"차가운 바다와 국경, 그리고 정보가 교차하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류승완 감독이 선택한 곳이다. 베를린', '모가디슈'로 이...

    2. 2

      박정민, '휴민트'서 맞이한 비주얼 전성기…조인성 "물려줄 때 됐다"

      배우 박정민이 영화 '휴민트'를 통해 '비주얼 배우'로 거듭난다. 1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휴민트'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

    3. 3

      '휴민트' 조인성, 류승완 페르소나? "황정민·정만식 이기기 어려워"

      배우 조인성이 류승완 감독과 세 번째 작품 '휴민트'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12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휴민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