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기준 30분대의 가평설악 배바우벨리 전원주택이 30-40대 젊은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경기도 건축문화상 3회수상 건축가겸 조덕규교수가 심혈을 기울여 만드는 배바우벨리는 집마다 특색 있게 설계해 단지 자체가 하나의 건축 작품이 될 수 있도록 단지구성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동안 천편일률적인 설계에서 벗어나 프로건축가의 개성이 넘쳐난다. 가평에 있는 톱 배우 심혜진의 집과 김포공항 국제선 건축에도 참여했던 조덕규 건축가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럭셔리 하면서도 친환경 주택을 2~3억대 착한 가격으로 설계에 참여하고 있어 공급을 받은 고객은 자부심을 느낀다고 한다.
배바우벨리 프로젝트팀은 어린아이가 살기 좋은 집에 주요 관심을 둔다. 그리고 요양이 필요한 가족이 있다면 그 점에도 배려를 하여, 설계를 사전에 함으로 준공 후에 다시 집수리을 하지 않게 세심한 배려를 한다. 이런 고품격 서비스는 국내 대중적 주택시장과는 차별화 되는 것으로 집에 사람이 맞추어 사는 시대에서 사람에 맞추어 집을 짓는 대중적 스마트건축시대를 예고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과거 전원주택은 대부분 대형평수와 높은 분양가로 일반인에게는 너무나 막연한 로망이 되었지만 고품격의 자재 대량 생산체재와 전문설비기술 향상으로 2~3억대 실속형 전원주택이 속속 등장 하면서 정원과 텃밭이 딸린 전원생활이 가능하게 되었다. 배바우벨리는 사계절 레저관광 중심에 위치 할 뿐만 아니라 교육,의료,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진 곳으로 실 거주 및 창의적인 나만의 사색공간이 필요한 예술,자영,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활력충전을 위한 제2의 집으로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가평, 설악면 청평호수 주변에는 연예톱스타 보금자리들도 있으며, 법조계 인사나 그룹사 비즈니스 용도의 게스트하우스가 상담부분 자리 잡고 있다.
배바우벨리는 13채의 아담한 단지로 현재 5채가 완공되었으며, 구입이 가능한 필지는 5필지 전후이며. 대부분 30-40대가 분양을 받아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다. 대지(495㎡~730㎡)와 건축(82㎡~99㎡)로 구성되어 2~3억대 분양가로 대출 활용시 1~2억이면 가능해 프로건축가와 함께 설계한 멋진 집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샘플 게스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문의 031 585-7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