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우빈 유지안 결별, 헤어진 시기가…"바쁜 일정 탓 관계 소홀해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3

    김우빈-유지안 결별

    '모델 커플' 김우빈과 유지안이 2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김우빈과 유지안이 헤어진 것이 맞다"며 "3, 4개월 정도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우빈이 계속 빡빡한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했고,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홀해져서 결별한 것으로 안다. 동료로서 좋은 관계로 남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유지안 측 관계자 역시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우빈과 유지안이 3, 4개월 전 헤어진 것이 맞다"며 "당시 유지안이 뉴욕에서 모델 활동 중이라 매우 바빴다. 두 사람이 서로의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우빈과 유지안은 모델 활동을 하면서 인연을 맺은 뒤 지난 2011년부터 교제해왔으며 지난해 9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해, 연상연하커플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우빈과 유지안의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우빈-유지안 결별, 서로 많이 바빴구나", "김우빈-유지안 결별, 헤어지다니", "김우빈-유지안 결별, 꽤 오래됐네", "김우빈-유지안 결별, 인연이 아니었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유지안 결별 / 여성중앙 제공
    김우빈-유지안 결별 / 여성중앙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간 샤넬' 제니, 보석보다 반짝이는…

      샤넬(CHANEL)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 코코 크러쉬(COCO CRUSH)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얼굴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시즌에는 코코 크러쉬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진화한 형태의 쇼트...

    2. 2

      넷플릭스 '3억' 샐러리캡 루머 나오지만…"투자는 계속된다"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는 전혀 변동이 없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새로운 이야기를 찾아 투자하겠습니다."넷플릭스가 앞으로도 한국 콘텐츠에 대한 투자를 계속한다는 의지를 드러냈다.강동한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총괄 V...

    3. 3

      안성재 "'흑백요리사' 인기, 셰프님들 덕분"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 시리즈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안성재 셰프가 프로그램의 인기에 고마움을 전했다.안성재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호텔에서 진행된 '넥스트 온 넷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