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정환, 구자철에 "싸가지 없는 후배" 독설.. 인터뷰 거절한 기성용이 아니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축구선수 안정환이 후배 기성용과 구자철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아빠 브라질 가?` 특집에는 MBC 월드컵 중계를 맡은 김성주, 안정환, 송종국, 서형욱이 출연했다.



    이날 안정환은 후배 축구 선수 기성용에게 인터뷰를 거절 당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김성주가 "안정환과 송종국 같은 대선배들이 인터뷰를 요청했는데 구단 측에서 거절했다"고폭로했고,이에 안정환은 "기성용이다"며 실명을 공개했다.



    이어 안정환은 "기성용 선수가 인터뷰를 거절햇다는 얘기를 듣고 무슨 사정이 있나보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김성주 역시 "당시 기성용 선수가 많이 아팠다. 우리도 그 정도인 줄은 몰랐다"며 기성용을 감쌌다.



    하지만 안정환은 구자철에 대해 "우리가 마인츠로 구자철 선수를 만나러 가지 않았으냐. 나는 그게 싫었다. 자기가 와야지"라고 선배로서 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자 송종국은 "선수들이 피곤하기 때문에 보호해줘야 해서 우리가 가야 한다"라고 했고, 김성주도 "구자철과 마인츠로 가서 만났을 때가 화요일이었는데 그때 훈련이 제일 많다고 하더라. 점심시간을 내 준 것도 감사한 상황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안정환은 라디오스타 마지막 질문인 "안정환에게 구자철이란?"이라는 물음에 "싸가지 없는 후배"라며 농담을 던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안정환의 입담에 누리꾼들은 "안정환, 싸가지 없는 후베 답변 웃기다", "안정환 싸가지 없는 후배 정말 구자철 맞아? 왠지 다른 사람같은데~", "안정환의 싸가지 없는 후배 구자철, 농담이겠지~", "원래 진짜 싸가지 없는 후배한테는 그렇게 얘기 못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몸매, 가슴 드러나는 밀착 파격 드레스 無굴욕 완벽 라인
    ㆍ`셰어하우스` 천이슬 김재웅, 다정하게 찰칵 `깜찍 발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부서진 문짝이 `무인기?` 해외 토픽감 "제 2의 보온병 사건"
    ㆍ국민 1인당 자산 2억원‥부동산에 편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온스당 5000달러 넘은 금…언제까지 오를까?

      금값이 27일에도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며 온스당 5,000달러 이상을 유지했다. 지정학적 위험과 투자자들의 미국채 및 달러 회피에 따른 안전 자산 수요로 매수세가 이어진데 힘입은 것이다. 여기에 옵션 거래자 및 헤지...

    2. 2

      [단독] 방산·수소 패키지 꾸린 K원팀…'60조 잠수함 수주' 승부수

      현대자동차그룹이 캐나다 내 수소 생태계 구축에 참여한다. 한화오션의 ‘최대 60조원’ 규모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수주를 측면 지원하는 한편 북미지역 수소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3. 3

      "만드는 족족 잘 팔리는데"…두쫀쿠, 돌연 '판매중단' 무슨 일? [트렌드+]

      "팔리긴 만드는 족족 잘 팔리죠. 그런데 이제 더는 못 만들겠어요." '없어서 못 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바이 쫀득쿠키(두쫀쿠)의 원재료 공급망이 사실상 마비 상태에 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