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두나, 할리우드 대작 `주피터 어센딩` 예고편 등장.. 매트릭스 넘어설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할리우드로 진출한 한국 배우 배두나가 화제다.



    배두나는 오는 7월 17일 개봉 예정인 워쇼스키 남매 감독의 신작 ‘주피터 어센딩’에 조연으로 참여했다.



    ‘주피터 어센딩’은 인류를 구원할 운명인지 모른 채 지구에 살고 있는 주피터의 이야기를 그린 SF 블록버스터. 워쇼스키 남매 감독은 특유의 장기를 살려 인류를 구원할 거대한 운명을 갖고 태어난 인간과 우주의 질서와 균형에 대해 논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주피터 어센딩’ 예고편에 등장한 배두나의 모습에 관심이 쏠렸다.



    배두나는 ‘주피터 어센딩’ 예고편에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파란색 헤어 컬러에 공중부양 기계를 타고 하늘을 누비는 배두나의 모습은 ‘주피터 어센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배두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주피터 어센딩 배두나, 출연 분량 많을까", "주피터 어센딩 배두나.. 좀 난해하네", "배두나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두나는 제67회 칸 영화제 공식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된 영화 ‘도희야’로 한국영화에 2년 만에 컴백한다. 5월22일 개봉.(사진=영화 ‘주피터어센딩’ 배두나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몸매, 가슴 드러나는 밀착 파격 드레스 無굴욕 완벽 라인
    ㆍ`셰어하우스` 천이슬 김재웅, 다정하게 찰칵 `깜찍 발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부서진 문짝이 `무인기?` 해외 토픽감 "제 2의 보온병 사건"
    ㆍ국민 1인당 자산 2억원‥부동산에 편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그랑 콜레오스 성공시킨 르노, '오로라 프로젝트' 후속주자 출격

       르노의 프랑스 DNA와 한국의 기술적 역량이 결합해 탄생한 '오로라 프로젝트' 두 번째 결과물이 베일을 벗었다. 프로젝트 첫 번째 모델인 그랑 콜레오스가 흥행에 성공한 데 이어 첨단 기술과 ...

    2. 2

      윤홍근 BBQ 회장, 조선대 10억 기부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왼쪽)이 조선대에 발전기금 10억원을 기부했다.제너시스BBQ 그룹은 윤 회장이 광주 동구 조선대 본관에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발전기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윤 회장...

    3. 3

      유암코,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연합자산관리(유암코)는 13일 서울 정동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나눔명문기업 실버등급 인증식’을 진행했다. 유암코는 누적 기부액 3억원을 달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