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 ‘화음’ 티켓 오픈…예매 전쟁 신호탄
[최송희 기자] 스윗소로우가 소극장 콘서트 ‘화음’ 티켓을 오픈했다.

5월15일 스윗소로우의 소극장 콘서트 ‘화음’이 티켓을 오픈하며 예매전쟁에 돌입했다.

지난 해 12월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雪戰)’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연을 갖는 스윗소로우는 데뷔 후 최초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600여 석 규모의 소극장 공연을 택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총 3주간 12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는 공연 기간 중 둘째, 셋째 목요일을 ‘불협화음 데이’로 정해 그 동안 스윗소로우가 방송이나 무대에서 한 번도 부르지 않았던 곡들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에 어제 티켓이 오픈 된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에 이들의 공연을 보다 가깝게 즐기기 위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뮤직앤뉴는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 ‘화음’이 어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오픈 됐다. 오는 7월 공연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관객 분들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드릴 수 있도록 멋진 공연으로 보답할 테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PART1 ‘포 러버스 온리(FOR LOVERS ONLY)’의 수록곡 ‘뷰티풀(Beautiful)’을 선공개한다. (사진제공: 뮤직앤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고은아, 거친 여배우? 솔직해서 좋잖아
▶ 엑소 세훈, 멤버 크리스 전속계약 해지 소식에 ‘?’
▶ [TV는 리뷰를 싣고] ‘너포위’ 실수해도 괜찮아, 청춘이니까
▶ 엑소 크리스, SM 계약해지 소송 접수장 공개 “한경 사건과 동일”
▶[포토] 류덕환-윤주희 '안 어울리는 듯 잘 어울리는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