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V.O.S 최현준 웨딩화보, 미모의 예비신부 ‘눈길’
[최송희 기자] 그룹 V.O.S의 멤버이자 실력파 작곡가 e.one(이원)으로 활동 중인 최현준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5월15일 최현준 소속사 스타제국은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배경으로 진행된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스타제국은 “최현준 결혼식에 많은 가요계 선후배분들의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실 예정이다. 주례는 인순이 선생님이, 사회는 김원준 선배님이, 그리고 축가에는 케이윌과 최현준의 같은 회사 식구 제국의 아이들, 김경록 그리고 소리얼이 맡았다”라고 전했다.

최현준은 “많은 후배 가수들의 가수 인생 롤 모델로서 저에게도 많은 영향을 주신 인순이 선생님께서 주례를 봐주시게 되었습니다. 2007년 ‘쇼바이벌’에서의 합동무대와 V.O.S 단독 콘서트 때의 합동무대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감히 주례를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흔쾌히 허락해주신 인순이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순이와의 인연을 밝혔다.

이어 “생애 첫 결혼이니만큼 너무 긴장되고 떨리지만 서툴러도 잘 마쳐 평생 잊지 못할 추억 남기겠습니다. 직업이 가수이니만큼 5인조 연주팀과 함께 공연 식으로 즐거운 결혼식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입니다”하고 결혼 소감 및 컨셉을 덧붙였다.

한편 최현준은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벨라지움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 등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고은아, 거친 여배우? 솔직해서 좋잖아
▶ 엑소 세훈, 멤버 크리스 전속계약 해지 소식에 ‘?’
▶ [TV는 리뷰를 싣고] ‘너포위’ 실수해도 괜찮아, 청춘이니까
▶ 엑소 크리스, SM 계약해지 소송 접수장 공개 “한경 사건과 동일”
▶[포토] 류덕환-윤주희 '안 어울리는 듯 잘 어울리는 커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