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정관용, "이런 선거를 해야합니까?"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사평론가 정관용이 `무한도전` 최종 토론회 사회자를 맡았다.







    1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선거를 앞두고 최종 토론회에 나선 전파를 탔다.



    이날 최종 토론회 사회를 맡은 시사평론가 정관용은 토론회를 시작하며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미 마음을 결정하신 분도 계시고 아닌 분도 계시겠지만 이번 토론회가 소중한 결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마치 정치 토론회를 진행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무한도전` 리더의 권한과 지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고 말하던 정관용은 "리더가 되면 `무한도전 회의와 아이템 선정에 있어 향후 10년간 무게감을 갖게된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멤버들과 패널들 역시 웃음을 참지 못했다. 결국 정관용은 "무게가 실리는 권한을 위해 이런 선거를 해야합니까?"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정관용 정말 토론회 같았다" "`무한도전` 정관용 웃는 모습에 나도 빵터졌다" "`무한도전` 정관용 어제 정말 바닥 굴렀다" "`무한도전` 정관용이라니 의외의 조합~ 신선했다" "`무한도전` 정관용 역시 무한도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간의 조건` 조우종 "그 스캔들 어떻게 된 거냐" 돌직구, 최자 반응이..
    ㆍ`무한도전` 정관용 시사평론가 웃음보 터진 까닭은? "이런 선거 꼭 해야 합니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크라임씬` 살인사건 진범은 전현무가 아니라 임방글 `소름끼치는 대반전!`
    ㆍ구글·애플 `특허전쟁` 끝‥소송취하 합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BCG코리아, 팔란티어 출신 MD 파트너 영입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코리아는 인공지능(AI)·빅데이터 전문 기업 팔란티어 출신인 이중훈 매니징디렉터&파트너(MD 파트너)를 영입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 MD파트너는 팔란티어에서 산업별 고객 환경...

    2. 2

      새해 맞아 인테리어 바꿔볼까…까사미아 '뉴 스타트 페스타'

      신세계까사가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22일까지 신년 프로모션 ‘뉴 스타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새해 집안 분위기 전반을 새롭게 바꾸고자 하는 집단장 수요를 겨냥해 까사...

    3. 3

      최승재 옴부즈만 "부처협의 필요한 규제들 적극 해결할 것"

      "이름부터 생소한 옴부즈만이 무슨 일을 하는지 올해 적극적으로 알려서 2%대인 인지도를 30~40% 수준까지 올릴 계획입니다."최승재 중소기업 옴부즈만은 20일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홈페이지 개선, 인지도 향상을 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