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유미 에릭 '연애의 발견' 동반 출연 가능성…'케세라세라' 커플 재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2

    정유미-에릭 '연애의 발견' '케세라세라'

    배우 정유미와 가수 겸 배우 에릭이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통해 7년 만에 재회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일 한 매체는 "에릭이 최근 '연애의 발견' 대본을 받은 상태이며 긍정적으로 검토 중에 있다"며 "조만간 출연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달 배우 정유미가 '연애의 발견'의 여주인공 역에 거론된 바 있어 이같은 에릭의 캐스팅 논의 소식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정유미 측은 "캐스팅이 확정됐다고 하기엔 이르고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과거 에릭과 정유미는 지난 2007년 방영된 MBC 주말드라마 '케세라세라'에서 연인 사이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한편 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했던 정현정 작가의 지상파 복귀작으로, 연애 중인 여자 앞에 옛 남자친구가 나타나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드라마 '빅맨'과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될 예정이다.

    정유미와 에릭의 '연애의 발견' 출연 검토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유미-에릭 '연애의 발견', 7년 만에 재회?", "정유미-에릭 '연애의 발견', '케세라세라' 커플 좋았는데", "정유미-에릭 '연애의 발견', 대박 캐스팅", "정유미-에릭 '연애의 발견', 둘의 연기 다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유미-에릭 / 사진=한경DB
    정유미-에릭 / 사진=한경DB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브리바디 뛰어!" 땅이 울렸다…씨엔블루 전성기는 '현재진행형' [김수영의 스테이지&]

      "에브리바디 뛰어!"그룹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의 힘찬 목소리에 공연장을 가득 채운 3천여명의 관객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나 점프했다. 쿵쿵 울리는 땅의 진동은 2010년 데뷔와 동시에 '외톨이야...

    2. 2

      HK직캠|김혜윤-로몬, '심쿵유발, 설레는 키차이~'

      배우 김혜윤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

    3. 3

      HK직캠|로몬, '미소에 빠져들겠네~'

      배우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