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님과함께` 박준금 지상렬 가상부부 된 소감…"마음을 당기더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상렬이 박준금과의 가상부부가 된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시 중구 순화동 JTBC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님과 함께` 기자간담회에서 개그맨 지상렬이 박준금과 부부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밝혔다.





    지상렬은 "가상 아내가 `돌싱녀`에 연상이라고 해서 강수지 누님일 거라 생각했다. 그런데 박준금 누님이라는 사실을 알고 머리 속이 하얘졌다. 정말 예상하지도 못했던 상대였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이어 "박준금을 TV에서만 봤다. 조금도 예상하지 못했었는데, 마음을 당기는 게 있더라"며 "일단 만나보고 결정하자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내 생각이 딱 맞아떨어졌다. 박준금 누님은 정말 멋진 분이시다"고 호감을 나타냈다.





    한편, `님과 함께`는 사별·이혼한 스타들이 가상 재혼생활기를 리얼하게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상렬, 강수지 얘기는 왜 해 박준금한테 혼나겠다", "지상렬 박준금, 처음에는 충격적이었는데 지금은 어울리는 것 같기도", "지상렬이 박준금이랑 있으니깐 젊어보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JTBC)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살인사건` 헤어지라는 여친 부모 살해··여친 귀가 기다린후에?
    ㆍ공무원연금 지급액 내년부터 20% 삭감··관피아에 혈세 지원 안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배두나 열애 인정 "짐스터게스 친구 아닌 연인"··매니저가 부인했다며?
    ㆍ공공기관 평가등급 `무더기 하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달치 예약' 꽉찼다…해외서도 성지순례지로 뜬 'K레스토랑' [트렌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 2가 스타 셰프를 탄생시키면서 메뉴와 가격 구성 변화 없이도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가 몸담은 곳이라는 이유만으로 예약 개시와 동시에 마감되고 있다.1...

    2. 2

      제주 여행가서 커피 주문 후 영수증 봤더니…"이럴 줄은" 한숨

      제주 지역 커피 가격이 전국 평균보다 훨씬 가파르게 오르며 도민과 관광객의 체감 물가 부담을 높이고 있다.15일 국가데이터처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지난달 제주지역 커피 소비자물가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9...

    3. 3

      수익률 '1043%' 알트코인으로 97억 원 번 슈퍼개미 등장

      지난해 알트코인 투자로 97억 원을 벌어들인 슈퍼개미가 확인됐다. 또, 비트코인(BTC) 단일 종목으로만 380억 원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슈퍼 고래'도 등장했다. 지난 14일 코인원은 지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