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신혜 화보, 도발적인 청바지 자태 `고혹미 물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신혜가 섹시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S라인 데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기본 아이템인 화이트 셔츠와 데님팬츠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168cm의 늘씬한 키와 특유의 생명력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신혜는 잠뱅이 화보를 통해 기존의 청순, 발랄한 느낌과는 또 다른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는 셔츠와 청바지만으로도 섹시한 느낌을 자아내며 자연미인다운 우월한 미모와 고혹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현장을 압도했다고.



    박신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된 박신혜의 화보는 평소 캐주얼한 느낌의 데님 소재를 섹시미로 재해석, 박신혜의 관능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데님팬츠와 셔츠 등 친근한 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니 올 여름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박신혜의 스타일링을 따라 해도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청순한 줄 알았는데 섹시하기까지" "박신혜 셔츠와 청바지만으로도 고혹적인 느낌" "박신혜 순수와 섹시를 넘나드는 양파 같은 매력"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현재 충무로 최고의 기대작 `상의원` 촬영에 한창이다.(사진= S.A.L.T.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과천선` 채정안, 김명민이 몰라본 이유가 혹시 성형?··"변신의 귀재냐?"
    ㆍ`라디오스타` 배철수, MC 규현 대놓고 디스··슈쥬 멤버중 외모는 하위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살인사건` 헤어지라는 여친 부모 참혹 살해··배관공 위장 치밀한 연습까지
    ㆍ새 국무총리에 안대희 전 대법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컴백하면 1조"…걸어다니는 기업 'BTS 귀환'에 쏠린 눈 [김수영의 연계소문]

      '걸어 다니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앨범 발매에 더해 총 79회 규모의 월드투어 개최까지 알리면서 역대급 매출을 달성할 거라...

    2. 2

      D램 이어 낸드까지…AI 붐 타고 '슈퍼사이클' 진입

      낸드플래시는 D램과 달리 전원이 꺼져도 데이터를 잃지 않는 메모리반도체다. 영구 저장 특성 덕분에 스마트폰, PC 등 모든 전자제품에 들어간다. 하지만 반도체 기업에는 ‘계륵’ 같은 존재였다. ...

    3. 3

      대만, 미국에 330조 '올인'…삼성전자·SK하이닉스 '초긴장'

      대만이 반도체 공장 건립 등 총 2500억달러를 미국에 직접 투자한다. 대신 미국은 대만에 물리는 상호관세를 20%에서 15%로 낮추고 반도체 관세를 면제하기로 했다. 미국과 대만은 15일(현지시간) 이 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