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욘세 제이지 이혼설…'재산분할소송' 추정 규모만 '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욘세-제이지 이혼설 / 사진=비욘세 뮤직비디오 캡처
    비욘세-제이지 이혼설 / 사진=비욘세 뮤직비디오 캡처
    비욘세-제이지 이혼설

    세계적인 팝스타 부부 비욘세와 제이지의 이혼설이 불거져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매거진 '라이프 앤 스타일'은 지난 21일(이하 현지시각) "비욘세와 제이지 부부가 이혼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소식에 따르면 "두 사람은 10억 달러(한화 약 1조 256억 원)의 이혼 재산분할소송과 딸인 블루 아이비의 양육권 소송도 펼칠 수 있다"고 알려졌다.

    비욘세와 제이지 부부의 이혼 사유는 그간 남편 제이지의 잦은 외도에 비욘세의 질투심이 극에 달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12일에는 비욘세의 여동생인 솔란지 노울스가 형부인 제이지를 엘리베이터에서 폭행한 사건이 전해진 바 있어, 이 역시 제이지의 외도와 관련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과거 비욘세는 한 인터뷰에서 "제이지는 가장 이기적인 사람이다. 내 여동생 솔란지 노울스 역시 늘 제이지를 의심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미국의 톱가수인 비욘세와 래퍼 제이지는 2002년 교제를 시작해 연애 6년 만인 지난 2008년 결혼했다. 이후 2012년 1월 딸 블루 아이비 카터를 얻었다.

    비욘세와 제이지의 이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비욘세-제이지, 정말 이혼하나", "비욘세-제이지, 저런 아내를 두고 어떻게 외도를", "비욘세-제이지, 불화설 심상찮았는데", "비욘세-제이지,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홍종현 때문에 흔들리네, 판 흔드는 '남사친' 활약

      배우 홍종현이 '아기가 생겼어요'에서 극의 관계를 뒤흔드는 핵심 변수로 떠올랐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속 홍종현의 활약이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선명해지고 있다. '...

    2. 2

      '만약에 우리' 200만 돌파…침체된 韓 멜로 영화 '희망'

      영화 '만약에 우리'가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구교환, 문가영, 김도영 감독은 이를 기념해 감사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3. 3

      "美 공항서 독방 끌려가 신발 던져"…슈, 난동 연예인 폭로

      그룹 S.E.S. 출신 슈가 과거 미국 입국 과정에서 난동을 부린 동료 연예인을 폭로했다.슈는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내돈내산 겨울 모자 추천 TOP3, 모자 보니 생각난 연예인 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