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라프로젝트, 첫 번째 미션부터 눈물 쏙 뺀 멤버는? "7명 희비 엇갈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의 첫 번째 미션이 공개돼 화제다.





    27일 첫 방송되는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이하 카라 프로젝트)에는 카라의 새 멤버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미션에 도전하는 7명의 `베이비카라`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첫 번째 미션 날,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게 될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옷을 갖춰 입고 메이크업을 받으며 어리둥절해 하던 `베이비 카라`는 모든 단장을 마치고 버스에 태워진 후에서야 청천벽력 같은 제작진의 공지를 받았다.





    바로 지금 관객들로 가득한 공연장으로 가서 `베이비 카라`의 첫 번째 공연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 더불어 심사위원들이 객석 어딘가에서 지켜보면서 무대를 평가하게 될 것이라는 첫 미션 공지였다.





    `베이비 카라`는 잠시 혼란에 빠졌지만 일주일간 밤낮없이 연습한 첫 번째 미션 곡 무대를 큰 실수 없이 성공적으로 마쳐 관객들에게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하지만 이내 이어진 평가에서 발군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칭찬을 받은 멤버와 혹독한 평가로 눈물까지 흘린 멤버 등 7명 멤버들의 희비가 엇갈리며 카라의 멤버가 되기 위한 무한 경쟁의 시작을 알렸다는 후문.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베이비 카라` 일곱 멤버의 무반주 댄스와 즉석 눈물 연기, 3년이 넘는 연습생 생활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린 사연 등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카라 프로젝트` 완전 기대된다" "`카라 프로젝트`, 첫 방송 어떤 모습일까?" "`카라 프로젝트`, 얼마나 혹독하길래 눈물까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뮤직)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리&정인 `사람냄새` 음원차트 강타하나?··평범하지만 따뜻한 멜로디
    ㆍ가계부채 또 사상최대‥백약이 무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샤넬백 몇개나 샀는데'…커피·생수 1잔에 VIP들 '발끈'한 이유

      백화점 업계에서 최상위 고객인 'VIP' 모시기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대표적인 VIP 서비스인 '라운지 서비스'를 놓고 이용자들의 불만이 나오고 있다. 이용 시간이 제한되고 서비스 음료...

    2. 2

      '붉은 드레스의 거장' 발렌티노 가라바니 별세

      ‘붉은색 드레스’로 유명한 전설적인 디자이너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19일(현지시간) 로마 자택에서 별세했다. 향년 93세.뉴욕타임스와 AP통신 등은 이날 발렌티노 가라바니·지안카를로 ...

    3. 3

      삼양그룹, 김상하 명예회장 5주기 추도식

      삼양그룹이 20일 서울 연지동 본사에서 고(故) 김상하 명예회장의 5주기 추도식을 열었다. 고인은 삼양그룹의 사업을 제당·화섬에서 화학·바이오로 확장하고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을 12년간 역임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