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태희, `왕희지` 중국 사극 캐스팅…회당 출연료가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태희가 중국 사극 `왕희지`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소속사는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며 "하지만 중국 제작사 입장을 존중해 자세한 사항은 밝히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태희가 100억 원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되는 대작인 ‘왕희지’의 여주인공을 맡게 되면 이르면 6월 중순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태희는 지난해 6월 막을 내린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이후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그는 지난 26일 중국 강소위성TV `대니간성성`의 마지막회에 임수정과 함께 출연했다.



    한류 붐을 타고 중국에서는 장서희, 박해진, 추자현 등이 현지 작품에 직접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누렸다.



    회당 출연료는 여성 스타의 경우는 7천만~8천만 원, 남성 스타의 경우는 1억 원을 넘어서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희 왕희지 출연, 기대된다" "김태희 왕희지 출연, 중국 가서 연기 때문에 욕을 먹지는 않길 바란다" "김태희 왕희지 출연, 그녀의 연기가 걱정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소파협정(SOFA) 뭔지 알아요?"··서울시장 토론회 정몽준-정태흥 `격돌`
    ㆍ손연재 워터파크 화보 `탱크탑·핫팬츠` 남심 흔들··의외로 섹시한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리&정인 `사람냄새` 음원차트 강타하나?··평범하지만 따뜻한 멜로디
    ㆍ가계부채 또 사상최대‥백약이 무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잠수함-제조업' 맞교환하는 한·캐 빅딜... 60조 수주전의 '게임 체인저'는 한국의 제조 DNA

      한국과 캐나다가 철강, 방산, 우주, 인공지능(AI), 핵심광물 등 5대 첨단 분야에서 포괄적 산업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단순한 기업 간 기술 제휴를 넘어, 60조 원 규모의 캐나다 순찰 잠수함 프로젝트(...

    2. 2

      美미네소타 기업인들,시민총격사망후 '긴장완화'촉구

      미국 연방 이민국 요원에 의한 미네소타 시민의 총격 사망 이후 3M, 타겟, 유나이티드헬스, 식품 대기업 카길 등 미네소타의 주요 기업인들이 ‘긴장완화'를 즉시 촉구하고 나섰다. 26일(현...

    3. 3

      뉴욕증시,빅테크실적과 연준FOMC앞두고 상승 출발

      26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주요 기술 기업의 실적 발표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를 앞두고 소폭 상승으로 출발했다.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 15분에 S&P500과 다우존스 산업평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