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호, 드라마에선 죽음...현실은 `셋째` 출산 선물 준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1 주말드라마 `정도전`에서 정몽주 역을 맡아 최근 장렬한 죽음으로 하차한 배우 임호가 현실 세계에서는 경사를 맞이했다.



    임호는 현재 아내 윤정희 씨와의 사이에 가진 셋째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에 임호는 자녀의 제대혈(탯줄혈액)을 업계 1위 메디포스트의 `셀트리 제대혈은행`에 보관하기로 했다.



    메디포스트 측은 "이미 지난해 1월 둘째 득남 당시에도 메디포스트에 제대혈을 보관했던 임호 씨는 이번에도 자녀에게 줄 첫 선물로 제대혈을 선택했다"고 알렸다.



    임호의 아내 윤정희 씨는 6월 중순 경 셋째를 출산할 예정으로, 현재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에 든 혈액으로, 출산 직후 채취해 냉동 보관했다가 백혈병, 뇌성마비 등 난치성 질환에 걸렸을 때 치료제로 사용한다.



    임호가 가입한 제대혈 상품은 평생 보관형인 ‘셀트리 노블레스’로, 많은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가입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임호 외에도 고소영-장동건 부부, 김승우-김남주 부부, 배우 문소리, 개그맨 정준하-남희석, 방송인 박지윤, 가수 윤도현-김창렬, 축구선수 정성룡, 야구선수 김태균 등도 메디포스트에 제대혈을 보관하고 있다. (사진=KBS)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정명 결별, 신상 공개로 여자친구 스트레스… 누리꾼들 “왜 비밀연애 하는지 알겠다”
    ㆍ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 화재··전동차 내부서 발생 "대피 완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백상예술대상’ 신동엽·김아중 진행…전지현·송강호 대상 수상 ‘감동 소감 눈길’
    ㆍ안대희 국무총리 후보자 전격 사퇴 "국민께 죄송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K렌터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5년 연속 1위

      SK렌터카가 ‘2026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2017년부터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

    2. 2

      "23분마다 폐업" 무너진 독일 100년 기업…한국이 주워 담는다

      독일 제조업의 허리로 불리는 ‘미텔슈탄트(중소·중견 강소기업)’가 흔들리며 한국 기업의 ‘...

    3. 3

      오뚜기, 케챂 출시 55주년 기념 '행운 굿즈 팩' 이벤트 진행

      오뚜기가 케챂 출시 55주년을 맞아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2026 행운 굿즈 팩’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운 굿즈 팩은 오뚜기 케챂 5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굿즈로, 행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