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힐` 차승원, 해피투게더 출연하려고 유재석에게 전화? 휴일 녹화 이유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 배우 차승원의 유재석이 진행하는 `해피투게더` 출연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차승원은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영화 ‘하이힐’ 팀 장진 감독, 오정세, 고경표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박미선은 "차승원 씨가 해피투게더에 나오고 싶다고 직접 전화했다던데 예능프로그램도 많은데 왜 하필 우리 프로그램을 선택했느냐" 물었다.



    이에 차승원은 "유재석 씨가 하는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다"고 말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렸다.



    이어 유재석은 "말 나온 김에 얘기하자면 차승원 씨는 제가 어려울 때마다 도와 주셨다"며 "제가 M본부 도전하는 프로그램 시청률 바닥일 때 연탄 날라 주셨다. 예능을 정말 사랑 하시는 분이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이어 "아침 녹화지만 기쁜 마음으로 다들, 우리 차승원 씨 때문에 휴일 날 온 스태프들이 모였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차승원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차승원, 영화 하이힐 기대돼" "해피투게더 차승원, 영화 하이힐 보고싶다" "해피투게더 차승원, 영화 하이힐에 대한 얘기는 별로 없네", "해피투게더 차승원, 영화 하이힐 꼭 봐야지"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 이진욱, 정유미와 19금 파격 키스신··공효진 괜찮겠어?
    ㆍ`중앙대 기숙사 화재` 학생·인부 120여명 긴급 대피··불난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하이힐` 차승원, 해피투게더 출연하려고 유재석에게 전화? 휴일 녹화 이유가?
    ㆍ4월 전체 산업생산 0.5%↓‥세월호 참사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中 주도 로보택시, 韓·日·유럽 '도전장'

      운전자가 필요 없는 자율주행 차량의 개념이 처음 나온 건 1939년이었다. 당시 최대 완성차 업체인 제너럴모터스(GM)는 미국 뉴욕에서 열린 만국박람회에서 자율주행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미래 도시의 모습을 &lsquo...

    2. 2

      다시 치솟는 원·달러 환율…1470원선 위협

      원·달러 환율이 12일 10원 넘게 상승(원화 가치 하락)해 1460원대로 올라섰다. 일본 엔화가 큰 폭의 약세를 나타낸 데다 외국인 투자자가 국내 증시에서 이탈하면서 환율이 오른 것으로 분석됐다.이날 ...

    3. 3

      퀄컴 "삼성 파운드리 연계해 AP 전량 공급"…엑시노스에 선전포고

      퀄컴이 삼성전자에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주문과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공급을 연계시키는 전략을 공식화했다.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와의 2나노미터(㎚·1㎚=10억분의 1m) 칩 생산 협력을 지렛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