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외국어 전문기업 크레듀와 손잡고 모바일 자기개발 서비스 ‘T SERI&E’를 오는 6월부터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T SERI&E 서비스는 ‘세리군의 지식영상’, ‘에바양의 잉글리쉬’ 등 두 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리군의 지식영상 서비스는 기존 연 150만 원(일 4편 기준)에 제공되는 ‘SERICEO’ 서비스를 월 4천 원(일 1편 기준)의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RICEO는 삼성경제연구소(SERI)의 150여 연구진과 각 분야별 전문가가 엄선한 최신 지식을 10분 이내의 동영상과 PPT 자료를 통해 전달하는 멀티미디어 브리핑으로 기업 CEO와 임원, 공공부문기관장 등 비즈니스 리더들이 주 고객입니다.



에바양의 잉글리쉬 서비스는 크레듀의 ‘하루 5분 영어시리즈’로 실제 스피킹 능력 향상과 OPIc 평가를 위한 필수 표현법 · 어휘 등을 유명 강사들의 5분 특강으로 제공합니다.



SK텔레콤은 T SERI&E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40편 수준의 강의 동영상 시청을 위한 데이터를 1GB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T SERI&E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OS 2.3 이상 기반의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을 이용 고객이면 누구나 T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 이진욱, 정유미와 19금 파격 키스신··공효진 괜찮겠어?
ㆍ`중앙대 기숙사 화재` 학생·인부 120여명 긴급 대피··불난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하이힐` 차승원, 해피투게더 출연하려고 유재석에게 전화? 휴일 녹화 이유가?
ㆍ4월 전체 산업생산 0.5%↓‥세월호 참사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