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평택 국도 승용차 전복…2명 사망·4명 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9일 오후 11시 28분께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1번 국도를 달리던 쏘나타 승용차가 가로수를 들이받고 도로 옆 밭으로 떨어져 전복됐다.

    이 사고로 쏘나타 승용차는 전소하고, 차에 타고 있던 서모(21)씨 등 2명이 숨졌다. 운전자 이모(21)씨 등 4명은 중·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일행은 인근에서 다 함께 술을 마신 뒤, 차를 타고 다른 주점으로 이동하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조사됐다.

    사고 당시 운전자 이씨는 음주상태였으나 혈중알코올 농도는 단속 수치 이하인 0.047%로 측정됐다.

    경찰은 '갑자기 차가 한쪽으로 기울었다'는 동승자 진술 등을 토대로 음주운전에 따른 부주의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제주폭설…공항에 발묶인 이용객들

      8일 제주국제공항 이용객들이 출발장에서 항공편 운항 재개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제주 전역에 내린 눈과 강풍으로 총 167편의 항공편이 결항해 승객 1만1000여 명의 발이 묶였다.  연합뉴스

    2. 2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3. 3

      등록금·취업 보장에도…지방 계약학과 안간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