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경민-김유나 결혼, 초고속 결정 이유 알고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후의 명곡' 방송 캡쳐
    /'불후의 명곡' 방송 캡쳐
    가수 홍경민(38)과 해금 연주가 김유나(28) 씨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홍경민의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홍경민이 해금연주자 김유나 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금년 내 결혼 날짜를 잡기로 한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홍경민과 김유나는 지난 2월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3.1절 특집 ‘홀로아리랑’에서 처음 만났다. 평소 이상형에 가까운 김유나의 모습에 호감을 가진 홍경민이 4월 초 프로포즈 곡 '마지막 사랑에게'를 발표하며 급격히 가까워졌고 3달 만에 결혼 결정에 이르게 된 것.

    홍경민의 예비신부로 알려진 김유나 씨는 국립국악고등학교를 거쳐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국악인이다. 지난 2007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4년 재학 시절 22살의 나이로 제3회 세종음악콩쿠르 국악부문 일반부 대상을 차지하며 국악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경민 김유나 결혼, 행복하길 바랍니다" "홍경민 김유나 결혼, 잘 어울리는 한쌍이다" "홍경민 김유나 결혼, 정말 초고속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 토크쇼에서 입담 자랑한 이병헌 "괜찮아, 난 잘생겼어"

      배우 이병헌이 미국 토크쇼에서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이병헌은 13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NBC 토크쇼 '레이트 나이트 위드 세스 마이어스'(Late Night with Seth Meyers)에 출...

    2. 2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청담동 들썩이게 만든 멋진 남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3. 3

      [포토] 아일릿, '우아한 미모 뽐내며~'

      그룹 아일릿이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까사 다미아니 청담에서 열린 '다미아니(DAMIANI)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