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지웰페어, 복지혜택 가득한 프로모션 ‘봇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 090850 )가 고객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내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2014 상반기 감사대잔치’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택적 복지제도를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들이 비용절감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체감도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프로모션의 첫 번째로 ‘블랙 위크 프라이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블랙 위크 프라이스’는 미국의 최대할인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와 유사한 이벤트로, 이지웰페어는 오는 8일까지 의류,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복지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네이버 검색) 대비 최대 80%까지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은 아웃도어, 가전, 스포츠 등의 복지상품 카테고리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두 번째 이벤트가 진행되며, 6월 중순 이후에는 복지상품 뿐만 아니라 자기계발, 문화/여가 등 복지서비스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복지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성규 상품운영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전주시청, 아워홈 등 올해 신규 오픈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복지포털의 다양한 혜택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복지플랫폼 참여 제휴사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 외에 6월 중순부터 7월 말까지 여름에 필요한 복지상품만을 모아 특별한 혜택의 가격에 제공하는 ‘하하하(夏.夏.夏)’ 기획전도 펼쳐진다.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은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철에 인기있는 상품 뿐 아니라 워터파크 이용권, 제철 음식까지 복지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김성규 본부장은 “하반기에도 정기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프로모션을 실시해 고객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체감도 높은 복지혜택을 제공하겠다”며 “고객행복을 위한 마케팅 활동들이 실적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신 프로게이머 이유라 무단이탈 심경고백··어떤 사연이길래?
    ㆍ돼지바 "깠어 하나 또" 코믹 CF 화제…2002년 임채무 광고 뛰어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정태 아들 야꿍이와 선거유세? `일파만파`··"친분있는 분이라.."
    ㆍ5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7%↑‥1년7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홈플러스, 800원 무알콜 맥주 '타이탄 제로' 출시

      홈플러스가 단독 주류 라인업의 연이은 흥행 성과를 바탕으로 무알콜 맥주 신제품 ‘타이탄 제로’를 단독 출시하며 주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제품 ‘타이탄 제로’는 알코올이 단 0.1%도 없는 완전 무알콜 제품이다. 한 캔 당 800원이라는 업계 최저 수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강한 탄산감으로 톡 쏘는 청량함과 라거 맥주 특유의 깔끔한 맛을 구현해 품질 경쟁력까지 갖췄다. 모델이 15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신제품 '타이탄 제로'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2. 2

      어쩐지 일본인 바글바글하더라…"한국 오면 여기는 꼭 간다"

      롯데마트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쇼핑’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방한 일본인 5.8명 중 1명꼴로 롯데마트를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롯데마트는 지난해 외국인 방문자가 전년 대비 23% 증가하고, 외국인 매출도 30% 늘었다고 밝혔다. 외국인 방문자와 매출은 2023년부터 3년 연속 동반 증가했다.서울역에 있는 제타플렉스점은 전체 매출 중 외국인 비중이 40%에 달한다. 무료 짐 보관, 캐리어 포장대, 외화 환전기, 무인 환급기 등 관광객 편의를 고려한 인프라가 강점이다.이 같은 성과에는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일본을 거점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섰다. 지난해 10월에는 일본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 초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고 1020 여성을 겨냥한 틱톡 숏폼(짧은 영상) 광고도 병행했다.또 일본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상품 소개와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그 결과 11월 일본인 입국자 중 17% 이상이 롯데마트를 방문했다. 이는 전월 대비 약 3%포인트 상승한 수치다.롯데마트는 올해 마케팅 대상을 대만과 중국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달에는 인천공항 1터미널 '하이커 스테이션'에서 대만 관광객 대상 쿠폰을 증정하고, 춘절을 앞두고는 중국인 대상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3월까지는 알리페이 단독 할인도 제공한다.임호석 롯데마트·슈퍼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한국 여행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3. 3

      신세계푸드, '베리 페스티벌'…논산 딸기로 베이커리 축제

      신세계푸드가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겨울 제철 과일 딸기의 매력을 한껏 담은 베이커리 축제 '베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베리 페스티벌은 지난해 신세계푸드와 논산시가 체결한 지역 상생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논산 우수 농산물인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 소비 경험을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논산 딸기는 일교차가 큰 재배 환경과 체계적인 품질 관리로 당도와 향, 과즙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이번 행사는 오는 3월까지 전국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진행된다. 겨울 제철을 맞아 가장 맛이 오른 논산 딸기를 사용해, 신선함과 상큼함을 그대로 살린 합리적인 가격대의 데일리 디저트부터 프리미엄 케이크까지 총 5종의 딸기 베이커리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은 부드러운 케이크 위에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프리미엄 케이크 '딸무크'다. 이와 함께 생딸기와 딸기 청크잼을 더한 '떠먹는 논산딸기케이크', 달콤한 단팥과 상큼한 딸기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논산딸기크림 단팥빵' 등 겨울철 고객 취향을 반영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2일부터는 바삭한 파이에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더한 '논산딸기블라썸 파이', '떠먹는 미니딸기케이크'도 일부 점포 한정으로 즐길 수 있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겨울 제철을 맞아 우수한 품질의 논산 딸기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베이커리를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는 더 큰 만족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시즌 베이커리 개발과 상생 활동을 지속적으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