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박성웅-신은정 / KBS2 '해피투게더3' 홈페이지
'해피투게더3' 박성웅-신은정 / KBS2 '해피투게더3' 홈페이지
'해피투게더3' 박성웅-신은정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과 절친인 류승룡의 관계에 질투를 느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는 '상남자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민기와 박성웅, 격투기 선수 김동현, 개그맨 장동민, 가수 뮤지가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성웅은 아내인 배우 신은정과 류승룡이 대학 때부터 의남매 수준으로 절친한 관계라고 밝혔다. 이 때문에 박성웅과 신은정 결혼식에도 류승룡은 박성웅 때문이 아니라 신은정에 대한 의리로 참석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성웅은 며칠 전 류승룡과 함께 한 자리에 우연히 동석하게 된 아내 신은정이 류승룡에게 대한 어떤 행동때문에 질투를 느꼈다고 털어놔 방송에서 공개될 신은정의 행동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성웅과 신은정은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어 그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해피투게더3' 박성웅과 신은정의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박성웅-신은정, 류승룡과 절친 사이구나", "'해피투게더3' 박성웅-신은정, 류승룡에게 질투를 느끼다니", "'해피투게더3' 박성웅-신은정, 무슨 행동했길래?", "'해피투게더3' 박성웅-신은정, 방송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