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희열 "정기고와 소유, 둘이 사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정기고와 소유. 사진=해당 방송 캡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정기고와 소유. 사진=해당 방송 캡처
    정기고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소유와의 열애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7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정기고는 열애설에 대한 유희열의 집요한 질문에 "열애설이 나지 않은 상태에서 열애설 해명부터 해야 했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정기고는 "SBS 라디오에 출연했는데 '댓글에 둘이 사귀라는 말이 많은데 어떠냐'고 묻더라. 그래서 '그런 사이 아니다'라고 대답했는데 기사가 많이 났다"고 밝혔다.

    이어 정기고는 "노래가 달콤하다 보니 아기자기한 소품을 많이 쓴다. 하루는 비눗방울 속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서로의 얼굴에 방울이 터져서 웃음이 나왔다. 그때 웃는 모습을 보고 사람들은 '저것 봐. 사귄다'라며 오해하시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희열은 정기고에게 "소유가 여자로 보인 적이 있냐"고 물었다. 유도신문에 정기고는 "여자로 보인 적은 있다"면서도 "예전부터 씨스타를 좋게 봤다"며 확대해석을 경계했다.

    정기고와 함께 출연한 소유 역시 "(정기고를 남자로 본 적)있다. 남자인데"라며 딱 잘라 말했다.

    이에 유희열은 "역시 둘이 사귀는 게 맞다"라고 넘겨짚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 역시 "소유와 정기고, 둘이 잘 어울리는데", "정기고도 얼른 장가가야 할 텐데", "유희열, 너무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세상에 울리는 첫 알람"…알파드라이브원, '보플2' 깨고 나왔다 [김수영의 현장톡]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리는 알람을 힘차게 울렸다.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12...

    2. 2

      알파드라이브원 "K팝의 기준 되고파…3초 만에 눈길 사로잡겠다"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자신감 넘치는 데뷔 소감을 밝혔다.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

    3. 3

      보아, SM과 결별…"25년 동행 마무리" [공식]

      가수 보아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2일 "보아와 오랜 시간 깊이 있는 논의를 거쳐 지난해 12월 31일을 끝으로 25년 동행을 마무리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이어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