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허진 "스트레스에 10년 동안 식욕억제제 복용" '눈물 고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JTBC '닥터의 승부' 캡쳐 / '허진'
    사진 = JTBC '닥터의 승부' 캡쳐 / '허진'
    '허진'

    탤런트 허진이 힘들었던 공백기 시절을 눈물과 함께 털어놓았다.

    8일 방송된 JTBC '닥터의 승부'에서 허진은 스타의 24시간을 관찰한 건강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건강습관을 돌아봤다.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허진은 어려웠던 공백 기간에 대해 언급하며 "그 동안 가진 것을 팔아가며 생계를 유지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허진은 "그래서 옷 하나 제대로 된 것이 없었다. 은수저까지 팔았다"면서 "제일 아까운 건 고은아 언니가 준 은으로 된 액자였다. 생계를 위해 아끼던 액자를 팔 때 정말 마음이 아팠다"며 눈물을 흘렸다.

    또 허진은 “스트레스가 쌓이는데 할 일이 없어서 자기 전 가지 계속 먹기만 했었다”며 “또 희망이 없으니까 살이 찌더라. 이렇게 살이 찌다가 건강까지 잃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없는 돈을 모아서 식욕억제제를 사 먹었다. 그런데 10년 동안 식욕억제제를 먹다 보니 몸이 망가지는 것 같아서 최근에 끊었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진, 그렇게 힘들었구나" "허진, 눈물보니 마음이 아프다" "허진, 앞으로 잘 될 거에요. 힘내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주엽 아들 "폐쇄 병동에 강제 입원…새장 같은 곳" 토로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의 아들 현준희가 학교폭력으로 고통받다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털어놨다. 지난 2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는 전 농구감독 현...

    2. 2

      유선호·신은수 25세 동갑내기 커플 탄생…"열애 맞아" [공식]

      배우 유선호, 신은수가 열애설 제기 20분 만에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유선호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한경닷컴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말했다. 신은수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역시 교제 중인 ...

    3. 3

      함소원·진화 이혼 후에도 한집살이 하더니…달달 스킨십 포착

      방송인 함소원과 전 남편 진화가 한 집에서 함께 살면서 집안일을 같이 하고, 다정한 스킨십까지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28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가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 함소원은 설거지를 하고 있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