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가 드디어 오늘(9일) 공개된다.



싸이는 9일 오전 8시(한국시간) 방송되는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오전 8시 15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일반에 공개한다.



싸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자정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시간을 공지했다.



한국시간으로는 9일 오전 8시15분, 미국 동부시간으로는 8일 오후 7시15분이다.



앞서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이 실리며 싸이와 스눕독이 함께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가 최초 공개되기도 했다.



맛보기로 공개된 `행오버`였지만 파급력은 대단했다. 토크쇼 예고 영상으론 이례적으로 조회수 118만뷰(8일 기준)를 기록한 것. 또한 이 토크쇼는 매년 NBA 결승전 직후 방송되는 특집 생방송이라 출연 자체로도 의미가 크다.



싸이는 이 프로그램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며, 가벼운 풍자극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싸이 행오버, 3연타석 홈런 날려주세요" "싸이 행오버, 벌써부터 두근두근" 등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코스닥위원장 - 본부장, 7월부터 겸임 체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인비, 매뉴라이프 클래식 우승 `통산 10승··코스레코드 타이 `맹타`
ㆍ정부, 올해 성장률 하향 검토··소비 살리기 대책 나온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