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상면주가, 사상체질 활용한 전통술 체험행사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상면주가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산사원에서 오는 14일 `사상체질과 전통술 이야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행사 참여자들은 한의학에서 구분하는 4가지 ‘체질 진단표`와 전문가의 감별을 통해 체질을 파악하고 그에 적합한 곡식이나 과일로 미용주를 직접 만드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행사는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만 원입니다.



    사상체질 감별과 직접 술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가양주 교실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매시 정각에 진행됩니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산사원은 전통술 교육, 양조, 관광의 기능이 어우러진 전통술 박물관으로 연간 3만 여명이 방문하고 있다”며 “직접 배우고,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의 전통술문화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추적60분` 김무성 딸 교수임용 의혹 `일파만파`··32살에 수원대 교수된 비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마스터즈` 서유리, 19금 여신 종결자··코스프레가 왜 이리 야해?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진그룹 소속 5개 항공사, 26일부터 보조배터리 기내 사용 '전면 금지'

      대한항공을 비롯한 한진그룹 소속 5개 항공사는 기내에서의 보조배터리 사용을 전면 금지한다고 23일 밝혔다. 변경된 운영 정책은 오는 26일부터 시행한다. 이날부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2. 2

      "공급 부족 장기화"…HDD 종목들 '목표가' 줄줄이 올라

      낸드플래시가 인공지능(AI) 시장의 핵심 저장장치로 떠오르고 있지만, 기존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도 수요가 같이 성장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23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투자은행(IB) 모건스탠리는 ...

    3. 3

      트럼프, JP모건·제이미 다이먼 상대로 50억달러 소송 [종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신과 관련 기업들의 은행 계좌를 정치적 이유로 폐쇄했다며 JP모건 체이스와 제이미 다이먼 최고경영자(CEO)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트럼프 측은 이번 조치가 ‘정치적 디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