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상진과 탤런트 서현진의 다정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브라질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BS ‘SNS원정대 일단 뛰워’ 촬영을 위해 함께 브라질을 다녀왔다.



9일 오전 SBS ‘SNS원정대 일단 뛰워’ 측은 “오상진과 서현진이 브라질까지 기나긴 비행 시간동안 서로에게 책을 빌려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전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특히 오상진이 서현진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모자와 기념품을 사주는 등 평소와는 달리 선물공세를 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며 "아마존 행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고 덧붙였다.



또 오상진과 서현진은 예수상은 물론, 코파카바나해변, 슈가로프, 이파네마 야시장 등 주로 전망이 아름다운 데이트 코스를 돌아본 것으로 알려졌다.



서현진 오상진의 다정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서현진 오상진 연출이라고 하기엔 너무 다정해보인다", "서현진 오상진 썸타나?", "서현진 오상진 의외의 조합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NS 원정대 일단 띄워`는 오만석, 김민준, 서현진, 오상진, 박규리, 정진운이 15박 17일 일정으로 브라질 전역을 돌며 SNS를 활용한 여행기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9일과 10일 오후 8시 55분 1회와 2회가 각각 방송된다.



(사진=SBS `SNS 원정대 일단 띄워`)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적60분` 김무성 딸 교수임용 의혹 `일파만파`··32살에 수원대 교수된 비결?
ㆍ레이디제인 홍진호 “썸 타는 중” vs “편한 오빠 동생” 대체 무슨 사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롤마스터즈` 서유리, 19금 여신 종결자··코스프레가 왜 이리 야해?
ㆍ박근혜 대통령 2기 내각 구상은?··청와대·내각 대폭 물갈이 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